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페이 상품권 첫 구매시 5% 추가 할인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9. 24. 01:18

본문

반응형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 페이 상품권 첫 구매 시 5% (최대 5천 원)가 추가 할인되네요.

이것을 사전에 알았다면 9월 초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좀 많이 구매할껄 그랬어요. 저와 같이 몰라서 챙길수 있는 혜택을 챙기지 못하는 그런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 관련 내용 공유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시 5% 할인 정보 소개

티머니 페이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아래 링크]은 9월 초에 제가 티머니 페이로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처음으로 구매 성공했던 포스팅입니다. 혹시나 구매 관련 정보가 필요하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거 구매할 때는 5% 추가 할인 관련 정보 몰랐어요.

이런 할인 정보 알았다면 개인당 구매할 수 있는 금액 70만 원 한도 내에서 5% 혜택이 최대가 되도록 구매했을 텐데 말이지요.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성공기

최근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티머니에서 생애 최초로 구매 성공했네요. 이것이 있다는 애긴 들었지만 경쟁률 세고 취급하는 가맹점도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해서 소극적 대응했거든요. 10% 할

futureindustry.tistory.com

 

티머니 어플로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추가 할인 세부 내용

기회는 단 한 번입니다.

저는 이 상품권 구매 시 2번에 나눠 결제했습니다. (이유는 사용처가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이럴 경우 최초 결제된 금액에 한해서만 5% 할인됩니다. 그러니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에는 한 번에 최대한 많은 금액을 결제하시는 것이 현명한 소비를 하게 됩니다.

 

5% 추가 할인은 7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로 기간이 제한되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사진]에 적시되었듯이 티머니 페이 어플에서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첫 구매 시에 결제 금액의 5%(최대 5천 원)가 캐시백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최초 1회 결제 건에 한정합니다.

그리고 상품권 액면가액의 5% 캐시백 적용 등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혜택은 구매월 기준 익월 16일 T마일리지로 지급됩니다.

두 번째 상품권 액면가액의 5% 캐시백 적용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이벤트 기간 중 첫 결제 건에 ID당 5천 원 한도로 혜택이 적용됩니다.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시 혜택

티머니 페이 어플(안드로이드 버전) 구매 방법

지금부터는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방법 설명입니다. 참고로 이 상품권은 아무 때나 구매가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지방자치단체에서 월말이나 월초에 어플 내에 있는 공지사항을 통해 판매일을 안내하고 있으니 가끔씩 본인 스스로가 살펴봐야 합니다.

 

구매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1. 티머니 페이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메인 화면 하단에 "제로 페이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3. 화면 중앙에 있는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화면에서 "상품권 구매"를 클릭하고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방법

위에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성공기"라는 포스팅 링크를 공유했는데요. 구매 방법에 대해 좀더 살펴보고자 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관련해서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읽고 기억해 놓으면 손해볼일은 없을 것 같아서 전문을 이곳에 옮겼습니다.

- 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사용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 혜택은 T마일리지로 적립되며, 적립된 T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 이벤트 기간 중 티머니 페이를 통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최초 구매한 고객 대상, 해당 결제 건에 5% 캐시백 지급됩니다.
  (ID당 1회 참여 / 5천원 한도 적용)
  EX) 7/13 1만원 상품권 최초 구매 시, 해당 금액의 5% 캐시백(ID당 5천원 한도)이 8/16 T마일리지로 적립
-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의 "이벤트 개인정보 활용/위탁 동의"를 선택해주신 고객에 한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됩니다.
- T마일리지 적립 전 티머니페이 서비스 해지 시 적립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 받은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각 상품권 한도 소진시 상품권 구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되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티머니 페이 어플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시 5% 추가 할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좀 되셨나요?

 

계정당 최대 5천 원 한도이기에 생활에 큰 도움은 되지 않을 것 같지만 이러한 혜택이 있는지 모르고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샀다가 나중에 알게 되면 마음은 그렇게 편치가 않더라고요. 그러니 티머니 페이 어플로 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최초 구매한다면 꼭 5000원 꽉차게 리워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여러분의 현명한 소비를 응원하면서 글 마칩니다.

 

2021.09.12 -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구매 성공기

2020.12.15 - 티머니 페이, 월 교통비 6만 원 나온다는 동료에게 추천한 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