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버는 어플 토스, 행운 퀴즈 참여 등으로 하루 140원 이상 더 번 체험기

어플 사용기

by happyfuture 2021. 10. 24. 01:10

본문

반응형

돈 버는 어플 토스를 금융서비스 말고 돈 버는 앱으로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 앱을 동네 산책하기와 걸음 수 채우기를 통해 하루 140원을 벌고 있었는데요. 최근 <혜택 -> 행운 퀴즈 풀고>를 이용하면 하루 수익을 140원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행운 퀴즈 풀고"에 참여했습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 토스에서 행운 퀴즈 참여 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돈버는 어플 토스 행운퀴즈 풀고 소개

행운 퀴즈 수익

[아래 사진]은 행운 퀴즈 풀고 얻은 수익 인증숏입니다. 

아래 사진 수익 현황을 보면 10월 20일 자에는 만보기 걷기 미션으로 30원, 20원 등이 있으나 10월 21일에는 쿠팡 앱 열기 10원, ssf shop 퀴즈 행운 퀴즈로 122원의 리워드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동네 산책하기와 만보 걸음수 채우기 140원과는 별개입니다.

돈버는 어플 행운퀴즈 풀고로 얻는 리워드

행운 퀴즈 풀고 진입 방법

이제 행운퀴즈 풀고 진입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실 저는 이 메뉴 찾는데 한참 걸렸어요. 그렇다고 1-2일은 아니고 약 10여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이 메뉴는 아래사진아래 사진 왼쪽과 같이 토스 어플 초기화면 하단에 "혜택"이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 오른쪽 화면이 나오는데요. 스크롤을 하단으로 한참 내리면 표시된 "행운 퀴즈 풀고" 메뉴가 나옵니다.

돈버는 어플 토스 행운퀴즈 풀고 메뉴 찾아가기 화면

 

"행운 퀴즈 풀고"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에는 "지금은 진행중인 퀴즈가 없어요. 행운 퀴즈가 열리면 알려드릴게요"라는 메시지가 표출되네요. 이것은 제가 방금 전에 퀴즈 풀기를 마쳤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화면에서 10월 22(금) 11시, 선착순 10만명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이 시간에 퀴즈가 다시 진행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이 다가오면 돈 버는 어플 토스는 알림으로 스마트폰 알림 창에 알려줍니다. 매번 스마트폰 토스 어플을 열어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화면 중앙에 "신청함"이 선택되지 않으면 알림없으니 이거 활용하려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돈버는 어플 토스 행운퀴즈 풀고 개최 알람

저는 최근에 "행운 퀴즈 풀고" 메뉴를 알아 이것이 어느 정도 수익을 주는지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이 기능을 오랫동안 사용한 지인들은 수입이 짭짤하다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삼성전자 주식 살 만큼은 아니고요. ㅋㅋㅋ

 

만보 걷기는 걷기 대로 하루 최대 140원 리워드 받으시고요. 이것은 심심풀이 땅콩으로 시간될때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퀴즈는 누구나 풀 수 있도록 착한 힌트가 있는데요. 이것으로도 퀴즈 해결이 어렵다면 인터넷 검색해보세요. 답이 다 나와 있습니다. 

 

화면에서 보셨다시피 이것은 "10만명"으로 선착순입니다. 늦게 들어가면 참여가 불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2021.10.22 - 돈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수익 공개 _ 지난주보다 250원 늘었어요

2021.10.06 -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운동하며 하루 140원 챙김 _ <자주 하는 질문> 소개

2021.03.07 - 돈 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수입 공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