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임] 도구 사용하여 포켓몬 2마리 진화 _ 태양의돌, 왕의징표석, 메탈코트, 용의비늘, 업그레이드 등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8. 8. 30. 09:30

본문

반응형

세레비를 맞을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쫓아라" 스페셜이벤트 8단계중 6단계에 가면 세부과제로 [아래사진]과 같이 <도구를 사용해서 포켓몬을 2마리 진화시킨다>라는 것이 있어요. "도구"가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구" 종류와 그것이 진화할 수 있는 특정포켓몬이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더불어 마지막에는 저는 어떤 도구로 6단계 과제를 완료했는지도 말씀드리겠습니다.

 

&lt;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6단계 과제&gt;
<포켓몬고 스페셜리서치 6단계 과제>

</포켓몬고></포켓몬고>

0 "도구"라 무엇인가?

포켓몬고 라이브에 따르면 진화는 "사탕을 사용하여 한 포켓몬을 진화형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이다."라고 말합니다. 진화도구는 [아래사진]처럼 태양의돌, 왕의징표석, 금속코트, 용의비늘, 업그레이드 등 5가지가 있습니다. 이 도구가 있어야만 특정포켓몬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lt;도구종류&gt;
<포켓몬고 게임에서 도구 종류>

</포켓몬고></도구종류>

 

0 진화도구별 특정포켓몬은 어떻게 되는가?

먼저, "태양의돌"입니다. 이 진화도구는 "해너츠 → 해루미"로, "냄새꼬 → 아르코"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왕의징표석"입니다. 이 도구는 "슈륙챙이 → 왕구리", "야돈 → 야도킹"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메탈코트"입니다. 이것은 "롱스톤 → 강철톤", "스라크 → 핫삼"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용의비늘" 입니다. 이것은 "시드라 → 킹드라"로 가능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것은 "폴리곤 → 폴리곤2"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이 다섯가지 도구가 반드시 있어야만 제시한 포켓몬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0 "도구"는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포켓스톱을 돌리면 얻을 수 있는데요. 몬스터볼, 슈퍼볼, 하이퍼볼 처럼 랜덤합니다. 이 스톱에 가면 이 진화도구가 나온다 등 그런것이 아닙니다.

 

저는 이번 6단계 스페셜리서치과제에서는 [아래사진] 처럼 진화도구 "태양의돌"을 사용하여 "해너츠 -> 해루미"로 진화해서 과제를 마쳤습니다.

 

&lt;태양의돌 사용하여 해너츠 진화&gt;
<태양의돌 사용하여 해너츠 진화>

</태양의돌></태양의돌>

 

지금까지 포켓몬고 게임의 태양의돌, 왕의징표석 등 "진화도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럼 즐건 포고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