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비행타입기술 불새를 배운 파이어를 잡자...파이어데이 언록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30. 16:40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팀에서는 지난 29일에 "윌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에 도전하고 「파이어데이」를 언록합시다!."라는 제목의 내용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오늘은 다음 달 4일부터 예정된 파이어데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래표]는 포켓몬고에서 업데이트 한 전문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도전이 왔습니다! 9월 1일(토)과 2일(일)에 일본 요코스카에서 개최되는 「Pokémon GO Safari Zone in YOKOSUKA」에서 다시 힘을 합쳐 마지막 「윌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에 도전합시다. 각 지역에서 각각의 목표가 달성되면 9월 4일(화) 새벽부터 9월 10일(월)까지 포켓몬을 잡았을 때와 알을 부화했을 때 더 많은 별의모래를 얻을 수 있게 되며 레이드배틀에서 이기면 별의모래를 반드시 3000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별의조각이 1시간 계속되는 보너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전 지역 목표가 달성되면 전설의 포켓몬 「파이어」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는 「파이어데이」가 9월 8일(토)에 언록됩니다! 기간 중에는 전 세계의 트레이너가 레이드패스를 최대 5장까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이어데이」의 「파이어」 등장은 각 지역의 3시간 한정! [기간 중 잡은 파이어는 비행타입의 기술 「불새」를 배우고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파이어와도 만날 수 있습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위 글에 따르면 "파이어데이"는 9월 4일부터 9월 1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됩니다. 이 기간중 보너스는 포켓몬을 잡았을때 또는 알부화시 "별의모래"가 많이 주어지며, 레이드배틀에서는 3,000개를 받을 수 있고 별의조각이 현재 30분에서 1사간으로 늘어납니다.

 

또한 9월 8일(토)에는 레이드패스를 최대 5장까지(현재는 1일 1장) 무료로 얻을 수 있어 "파이어"를 레이드배틀을 통해 편안하게 잡을 수 있를 것 같습니다. 더불어 이날 파이어 등장은 3시간(시작시간은 공지가 안되었네요)으로 한정되고, 이 때 잡은 파이어는 비행타입의 "불새"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행운아는 색이 다른 이로치 파이어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파이어" 포켓몬은?

파이어는 도감번호 146번으로 불꽃/비행타입 입니다. [아래사진]과 같이 포켓몬게임에 따르면 이것은 "불꽃을 조종하는 전설의 포켓몬이다. 몸이 상처 입으면 분화구의 마그마에 들어가 전신을 불태워 상처를 치료한다고 한다."라고 합니다. 또한 위키백과에 따르면 이것은 "파이어가 모습을 보이면 봄이 찾아온다고 전해진다. 날갯짓을 할 때마다 불꽃이 반짝인다."라고 소개하네요.

<전설의포켓몬 파이어>
<전설의포켓몬 파이어>

</전설의포켓몬></전설의포켓몬>

 

저는 포켓몬 "파이어"를 지난 4월 20일 필드리서치를 통해 도감 등록했는데요. 이번 "파이어데이"에는 개체값이 높은 또는 색이 다른 파이어가 잡히는 행운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lt;도감에 등록된 파이어&gt;
<도감에 등록된 파이어>

</도감에></도감에>

 

여러분에게도 100 또는 색깔이 다른 포켓몬 이로치를 잡은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