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글로벌챌린지기간에 포켓몬 강화에 필요한 별의모래 챙기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8. 31. 08:12

본문

반응형

31일인 오늘 아침에 포켓몬게임을 여니 "마지막 옐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 에 도전하자!"라는 제목의 팝업창이 뜨네요. 아직 포켓몬게임을 안열어보신분들을 위해 알림 내용 전문을 다음과 같이 붙입니다. 그리고 내용중에 "별의모래"라는 단어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것에 대해서도 추가로 설명합니다.

2018/08/30 - [미래산업] - 포켓몬고] 비행타입기술 불새를 배운 파이어를 잡자...파이어데이 언록


트레이너 여러분 드디어 마지막 도전입니다!
「Pokémon GO Safari Zone in YOKOSUKA」개최 기간에 마지막 옐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가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계시는 곳에서 참가하여 최고의 이벤트로 만들어 봅시다! 같은 지역의 트레이너와 힘을 합치면 전 세계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보너스를 언록할 수 있습니다!

[일시]
· 한국 시간 9월 1일(토) 오전 7시부터 9월 2일(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이벤트 내용]

" 각 지역에서 아래의 보너스를 언록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평소의 3배
" 별의조각이 1시간 유지
" 알을 부화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2배
" 레이드배틀에서 이기면 반드시 별의모래 3000을 획득
" 모든 지역의 보너스가 언록되면 9월 8일(토)에 파이어데이가 언록됩니다
" 또한 동시에 울트라 보너스도 언록 되어 보너스 내용이 9월 10일(월)에 발표됩니다
전 세계의 글로벌 챌린지 진척은 Twitter의 #Globa!Challenge 로 체크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 https://pokemongolive.com/en/post/summergmenla2018

왜 "별의모래"를 챙겨야 되는가?

내가 원하는 포켓몬을 더 센놈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강화"를 시켜야 합니다. 이 방법말고 다른방법은 이 보다 센놈을 잡으면 됩니다. 그런데 언제 나올지는 프로그래머만 알고 있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래서 "별의모래"와 "사탕"을 통해 강화하는 것입니다. 예로 [아래캡처]인 해피너스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1번에 "별의모래"가 5,000, 사탕이 4개가 소요됩니다. 1회 강화시 cp가 1000단위가 좋겠지만 그렇지가 않습니다. 46밖에 안됩니다. CP를 3000까지 강화시키려면 얼마나 많은 별의모래가 필요하겠어요. 그래서 별의모래는 많이 모아야 합니다. 그리고 쓸때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에만 사용하는 선태과집중, 지혜가 필요합니다.

<해피너스의 별의모래><해피너스의 별의모래>


* 별의조각은 무엇인가?

별의조각은 [아래캡처]와 같이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30분 동안 1.5배개 되는 아름다운 보석의 조각을 말합니다." 팝업전문에 "별의조각이 1시간 유지" 의 의미는 1일인 내일부터 진행되는 글로벌챌린지 기간에 이 30분이 1시간동안 진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일부터 2일간 진행되는 글로벌챌린지 기간에는 별의모래가 평상시보다 3배가 주어집니다. "별의조각"를 키고 포켓몬을 잡으면 1.5배가 더 추가로 주어져 총 4.5배의 "별의모래"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별의조각"을 사용하고 포켓몬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별의조각 사용방법은 글로벌챌린지 시간에 도구에 가서 "별의조각"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동작합니다.

<별의조각><별의조각>


그럼 즐건 포켓몬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