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세레비 고지가 몇 단계 남지 않았다. (스페셜리서치 6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2. 12:0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세레비를 맞은 스페셜리서치 "시간을 초월하는 포켓몬을 쫓아라!" 8단계중 6단계를 완료했는데요. 오늘은 6단계 완료결과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특히 이번 단계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인 "은파인열매"에 대해 살펴봅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는 5단계 완료관련 포스팅입니다.


2018/08/26 - [미래산업] - 포켓몬고] 1만 6천보 걸어서 세레비 맞을 스페셜리서치 5단계 완료

먼저, 6단계 과제입니다. 포켓스톱을 7일 연속으로 돌린다 등 3가지 과제입니다.

- 포켓스톱을 7일 연속으로 돌린다.

- 포켓몬을 잡을 때 파인열매를 25개 사용한다.

- 도구를 사용해서 포켓몬을 2마리 진화시킨다.


<포켓몬고 7단계 과제>


다음으로 과제수행결과입니다.

이번 6단계는 "포켓스톱을 7일 연속으로 돌린다."라는 과제가 가장 힘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7일동안 꾸준하게 수행해야 합니다. 중간에 하루라도 빼먹으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니까요.

세번째과제인 "도구를 사용해서 포켓몬을 2마리 진화시킨다."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는데요. 그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구를 사용해서 진화할 포켓몬을 평상시 많이 잡아두시면 과제수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2018/08/30 - [미래산업] - 포켓몬고] 도구 사용하여 포켓몬 2마리 진화 _ 태양의돌, 왕의징표석, 메탈코트, 용의비늘, 업그레이드 등


다음은 리워드 내용입니다.

6단계를 완료하면 [아래캡처]처럼 별의모래 3,500, 어느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키는 "용의비늘 1", "은파인열매 5" 등 3개가 주어집니다. 

<스페셜리서치 6단계 과제완료>

여기서 "은파인열매"는 6단계에서 처음으로 보이는 열매인데요. 이것을 [아래캡처] 설명처럼 포켓몬에게 주면 잡기 쉬워지고 잡았을때 사탕을 많게 손에 넣을 수 있는 나무열매를 말합니다. 

<은파인열매 기능>

저는 이렇게 6단계 마치고 7단계로 넘어갑니다.

현재 7단계 과제에서 [아래캡처]자료처럼 성도지방 금메달, 커브볼로 엑셀 1회 던지기는 수행을 마치고, "풀타입 또는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40마리 잡는다."에서 현재 31마리째 진행중에 있습니다. 내일이면 스페셜리서치가 완료되어 조만간 세레비를 만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페셜리서치 7단계 과제>

이상으로 스페셜리서치 6단계 완료 설명을 마침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