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세레비 잡은 동영상, 스페셜이벤트 7단계 8단계 완료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3. 16:02

본문

반응형

드디어 전설의 포켓몬 "세레비" 스페셜리서치 완료하고 잡았습니다. 지난달 21일 시작했으니 14일 걸렸어요. 오늘 포스팅은 7단계와 8단계의 특징을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7단계 세레비 잡을때부터 8단계 리워드까지의 동영상도 공유했습니다. 

<전설의 포켓몬 세레비>



세레비를 잡고 보니까 7단계와 8단계는 한단계로 생각하는것이 편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행복의알"도 7단계를 다 완료하고 난 후 사용하는 것이 XP를 최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레비를 잡을때는 지난번 뮤 스페셜이벤트처럼 AR모드에서만 가능합니다.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설명 들어갑니다.


먼저, 7단계 과제 및 리워드입니다.

과제

- 풀 또는 에스퍼 타입 40마리 잡기

- 성도메달 금메달

- 커브볼로 Excellent가 나오게 던진다.

리워드

- 과제당 4,000XP, 세레비, 스페셜기술머신 1, 은파인열매 10

2018/09/02 - [미래산업] - 포켓몬고]세레비 고지가 몇 단계 남지 않았다. (스페셜리서치 6단계 완료)

위 링크에서 설명한것처럼 어제부터 "풀 또는 에스퍼 타입" 40마리를 잡느라 백방으로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포켓몬고 게임의 특징은 아무리 어렵고 힘든 과제도 밖에 나가면 쉽게 해결이 된다는 것입니다. 40마리도 공원돌면서 잡으니 뭐 어렵진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8단계 과제와 리워드입니다.

과제

- 세레비를 포획한다.

리워드

- XP가 총 13.500, 세레비 사탕 20, 슈퍼부화장치 1, 별의모래 5,500

<스페셜이벤트 7단계 완료> <스페셜이벤트 8단계 완료>

7단계 리워드를 누르면 "세레비"가 나오는데요. AR모드에서만 잡을 수 있어 처음에는 꽤 당황했습니다. 잡은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하면 아시겠지만 "세레비가 있는 곳에 포켓볼을 마구마구 투하" 했습니다. 지난 5월경에 있었던 뮤 처럼 이것도 세번을 맞춰야 포획 성공입니다. "행복의알"을 사용하십시요. 세레비 잡을 생각에 이것 사용하는것을 놓칠 뻔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레비" 잡는 동영상입니다.

저는 "행복의알", "별의조각", "향로"를 키고 세레비를 잡았습니다. 향로는 "세레비"를 잡은 후 포켓몬을 더 잡으려는 생각으로 미리 동작시켰습니다. 주인공 포켓몬 포획과는 아무 관계가 없으니 신경 안써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