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 '메디 패스' 소개

어플 사용기

by happyfuture 2022. 4. 21. 01:04

본문

반응형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이 요즘 참 많지요. 저 같은 경우는 토스, 워크 온 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걸으면 코인으로 보상해주는 "메디 패스" 어플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3-4일 정도 사용했는데 수익 부분에 있어서는 이 어플이 가장 높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이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어플 기능은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하겠지만 다양합니다. 그러나 그 기능중에서 제가 사용해본 것은 걸어서 메디(MED) 코인 보상만 사용해 봤어요. 그래서 이 부분만 중점적으로 설명하도록 할게요.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 메디 패스 소개

 

걸으면 코인으로 보상받는 어플 메디 패스 소개

안드로이드 앱 스토어인 플레이스토어에 따르면 이 어플은 내 손안의 의료정보 플랫폼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능은 간편하게 끝내주는 보험청구,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의료생활, 서류 없는 보험금 청구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걸으면 보상으로 MED 코인 지급은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었답니다.

 

이 어플의 세부기능은 아래 표에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손 안의 의료정보플랫폼

0 간편하게 끝내주는 보험청구
보험청구가 처음이거나 모바일 청구는 어렵게만 느껴지셨나요? 메디패스는 깔끔한 화면과 간단한 과정으로 가장 간편한 보험청구 경험을 선사합니다.

0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의료생활
병원에만 머물러 있던 의료정보를 가져올 수 있어요.
어디가 아팠는지, 얼마를 냈는지, 의사는 누구였는지 빠뜨리는 거 없이 챙길 수 있답니다.

0 서류없는 보험금 청구가 가능해요!
메디패스와 연결된 병원의 진료내역을 보험사로 서류없이 쉽게 보험청구를 할 수 있어요. 이제 10초만에 끝내주는 미래의 보험청구를 지금 시작해보세요.


0 병원 진료현황을 한눈에 예약.접수.대기
병원 대기 환자가 몇 명이지? 메디패스로 예약하고, 접수하면 대기환자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0 서류를 찍어서 보내면 보험금이 딱!
39개 보험사에 병원에서 받은 서류와 약국 영수증을 찍어서 간단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어요.

0 약 시간을 놓치지 않게 약알리미!
먹을 약 잊지 않게 알려드릴게요. 요일 별로 시간 별로. 제 시간에 드실 수 있도록! 약알리미

0 간편한 건강검진 조회!
공동인증서, 공인인증서 없이 조회가능한 건강검진. 이제까지 받았던 모든 건강검진 결과 추이 그래프까지!

0 예방접종을 불러오는 접종내역
내가 맞았던 예방접종 기억나시나요? 지금까지 맞았던 예방접종 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해요.

0 (NEW) 걸으면 코인을 주는 리워드 서비스
열심히 걷고, MED 코인도 받고 일석이조! 하루 한 번 꽝 없는 출석 동전 뒤집기, 보너스 미션으로 추가 코인을 받아보세요.

0 NEW 주변 병의원 실시간 확인!
전화 상담 및 처방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메디패스!

- 연결가능한 병원과 보험사 : 삼성서울병원, 세브란스병원, 목포한국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서울대병원, 좋은문화병원, 삼성화재, 신한라이프, KB손해보험 , 현대해상
- 문의메일 : [cs@medipass.me](mailto:cs@medipass.me)
- 챗봇 상담 : 카카오플러스친구 @메디패스

 

최근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업데이트 되었나봐요.

[3.0.0 업데이트 안내]
- 걸으면 MED 코인 주는 리워드 서비스가 출시됐어요. 열심히 걸어서 코인도 받고 건강도 지키세요.
- 하루 한 번 꽝 없는 출석 동전 뒤집기, 보너스 미션으로 추가 코인도 받을 수 있어요.
- 기존에 받으셨던 메디포인트가 MED 코인으로 전환됐어요.
- 그 외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줬던 부분들을 함께 개선했어요.

* 메디패스 앱은 여러분의 리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 리뷰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고 개선하겠습니다.

 

응용 소프트웨어 정보

플레이스토어에 따르면 이 어플 최근 버전은 3.0.1, 업데이트 날짜는 지난 5일, 다운로드 수는 100,000회 이상, 개발자는 MEDIBLOC INC, 앱 출시일은 2019년 11월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메디 패스 어플 정보

메디 패스 어플 설치 그리고 리뷰

설치방법 설명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입니다.

플레이스토어 검색에 "메디 패스"를 입력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두 번째에 이 어플이 나타납니다. 무작정 첫 번째라고 생각하고 설치하시면 안 됩니다. 어플 설치 후에 회원 가입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 신상 정보 키와 몸무게를 입력하면 준비 끝입니다. 이제 걸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앱 평점 및 리뷰 점수는 5점 만점에 4.8점이며 참여자는 4월 17일 기준으로 1,976명입니다.

메디 패스 어플 다운 및 리뷰 점수

메디(MED) 코인 채굴 방법 소개

[아래 사진]은 어플 "메디 패스" 홈 화면입니다. 

상단에 "걷기만 했는데 코인이? MED 코인 받기"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아주 인상적입니다.

 

이제 이 어플 설치하고 하루 1만 보 걸었다고 가정하고 코인 받기 해볼게요.

1. 아래 사진에서 화면 하단 "리워드" 클릭합니다. 사진 좌측 참조

2. 메디 코인은 2 천보 1개, 5 천보 2개, 1만 보 3개가 배정되었습니다.

해당 걸음 옆에 "받기" 버튼이 있는데 걸음이 해당되면 활성화되는데 그것을 눌러 코인을 받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4월 17일 저녁 기준으로 36개를 모았습니다. 아래 사진 중 참조

3. 이 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200개 이상을 모아야만 가능합니다. 저도 36개밖에 안되므로 "출금까지 164 MED 남았어요"라고 이 어플이 알려주네요. 사진 오른쪽 참조

 

뭐 아주 쉽지요... 

 

마지막으로 코인 시세 한번 볼까요?

4월 17일 저녁 기준으로 개당 원화로 56.50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세표는 업비트 캡처 자료입니다.

메디 코인 받는 방법 소개 그리고 시세

이 메디 패스 어플은 내손 안의 의료정보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걷기 운동으로 코인 채굴 기능은 최근에 업데이트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 걷기 어플은 광고을 봐야만 포인트 또는 현금을 주는데 이 메디 패스는 광고가 없습니다. 그냥 하루 1만 보 걸으면 최대 6개를 줍니다. 그리고 출석체크하면 최소 1개 총 7개 정도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채굴 방식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그렇습니다.

 

저는 200개 되면 업비트로 보내 현금화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현금화 성공하면 후기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그럼 여러분도 이 메디 패스 앱으로 메디 코인 채굴과 함께 건강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2021.10.24 - 돈 버는 어플 토스, 행운 퀴즈 참여 등으로 하루 140원 이상 더 번 체험기

2021.10.06 - 새로운 토스 만보기 어플, 운동하며 하루 140원 챙김 _ <자주 하는 질문> 소개

2021.04.30 - 걸음이 혜택이 되는 플랫폼 _ 스마트폰 "워크 온" 어플 소개

2021.03.07 - 돈 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수입 공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