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융결제원 대표 앱 "핀포" 서비스 오픈 이벤트 안내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2. 8. 7. 00:30

본문

반응형

금융결제원 대표 앱 핀포 서비스가 최근 오픈했습니다.

관계기관은 이 앱을 국민에게 널리 알릴 필요가 있었는지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저도 최근 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핀포" 앱 소개와 이벤트 내용 살펴보고 마지막으로 참여 후기 남겨봅니다.

그럼 이벤트 당첨을 위해 가즈아~~~~

핀포 앱 오픈 이벤트 실시

 

핀포 (FFINFO: Find FINancial INFO) 앱 소개

지난 7월에 제가 핀포 앱 소개를 했습니다.

이 앱에 대한 궁금증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이번 지방세를 이 엡을 통해 편하게 납부했네요.

 

2022.07.23 - 핀포(FFinfo) 앱(App) 소개

 

핀포(FFinfo) 앱(App) 소개

금융결제원은 최근 금융정보 조회와 세금 납부 등이 가능한 핀포(FFinfo) 앱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지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어카운트 인포(계좌통합관리) 앱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

futureindustry.tistory.com

 

핀포(FFINFO) 앱 서비스 오픈 경품 이벤트 소개

지금부터는 금융결제원 대표 앱 핀포 서비스 오픈 이벤트 소개입니다.

이벤트 내용은 핀포 앱에 가입하거나 핀포 앱을 통해 세금을 납부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건입니다.

경품 이벤트 대상

이벤트 기간은 지난 7월부터 시작했고요 마감은 8월 26일(금)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동안 핀포 앱을 다운로드하여 회원 가입하거나 핀포 앱을 통해 납세하고 이벤트 동의 양식 작성 및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동의 양식으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아래 사진은 이벤트 동의 양식입니다. 작성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전화번호 입력 시 010-0000-0000 형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동의 양식

경품 내역

경품내역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가입과 납부 이벤트로 구분되는데 가입 이벤트는 총 54명, 납부 이벤트는 16명을 선정합니다. 경품은 가입 이벤트에는 에어 팟 프로, 신세계 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납부 이벤트 당첨자는 애플 워치 7, 에어 팟 프로,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지급합니다.

핀포 서비스 이벤트 경품 내역

당첨자 발표

당첨자발표는 2022년 8월 31일입니다. 핀포 앱 공지 및 당첨자 앞으로 개별 전화 또는 SMS 안내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

유의사항

이번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읽어보시면 이벤트 참여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위 사항은 우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핀포 앱을 통해 별도 공지 합니다.
- 이벤트 동의양식을 작성 후 제출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종료 시까지 핀포 앱의 회원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 중복당첨은 불가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경품 지급을 위한 정보 제공 미동의, 전화 및 SMS 수신거부 등의 사유로 경품 지급이 불가한 경우 차순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경품 수령 주소 오기입으로 인한 오발송, 미수령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며, 이로 인한 경품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 당첨된 경품에 대해 현금으로의 환급은 불가합니다.
- 경품 조기 소진 시 사전 고지없이 사양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는 금융결제원 고객센터(1577-55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핀포 앱으로 지방세 납부 후기

이번 지방세 납부는 이 핀포 앱을 이용했습니다.

이 앱 특징은 내 계좌 한눈에, 내 카드 한눈에, ATM 조회 등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지요. 더불어 이번에 편리한 세금납부 기능이 이 앱에 추가되어 그 편리성은 더욱더 높아졌습니다.

 

지방세 납부하면서 나의 계좌와 내 카드 현황을 한눈에 살펴봤습니다. 또 내 계좌와 내 카드 한눈에 살펴보러 이 앱 들어갔다가 지방세나 국세 등 미납된 세금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즉 계좌, 카드, 세금 등을 확인하러 이리저리 여러 앱을 실행할 필요가 없는 것이지요.

 

아직 이 앱 맛보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설치 및 가입하고 이벤트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에 사용한 인포그래픽 출처는 모두 금융결제원 누리집입니다.

 

2022.07.29 - "여행자 세관 신고" 앱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