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디지털 서비스( 홈페이지, KBS 콩, myK) 이벤트 안내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2. 9. 7. 12:13

본문

반응형

KBS는 9월 3일 방송의 날을 맞아 홈페이지, KBS 콩, myK 등 KBS 디지털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더군요. 오늘 포스팅은 이와 관련된 사항으로 선물, 기간, 이벤트 설문조사 내용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KBS 디지털 서비스( 홈페이지, KBS 콩, myK) 이벤트 안내

이벤트 목적, 선물, 기간 및 발표 세부 내용

저는 라디오를 가끔씩 "KBS 콩"을 통해 듣습니다. 최근 이 앱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은 이벤트 팝업창이 나오더군요. 팝업창에 따르면 이벤트 목적은 방송의 날 감사 이벤트이네요. 내용은 KBS 홈페이지, KmyK, Kong 등 KBS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300분께 감사의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다음은 선물입니다.
300명에게 아주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네요.
세부 내용은 LG전자 55인치 스마트TV 1명, LG전자 LG 그램 노트북 1명,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4, 애플 에어 팟 3세대,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2, 교촌치킨 교촌 오리지널 훼지 감자 세트,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벤트 기간은 9월1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당첨자는 10.7일이네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한다고 하니 이벤트 참여하고 편하게 기다리면 될 것 같네요.

KBS 디지털 서비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 내용 및 기간, 당첨자 발표일

이벤트 주의사항

이런 이벤트 대부분은 하단에 작은 글씨로 주의사항 등이 적시되어 있지요. 읽어보면 가끔씩 도움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번에도 전문을 이곳에 옮겼습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
1. 본 이벤트는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진행됩니다.
2. 응모자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3.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KBS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개별 연락드립니다.
4. 경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원천징수를 위해 관계 법령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셔야 합니다. 이에 미동의 시 당첨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당첨자 개별 공지)
5. 경품은 이벤트 기간 중료 후 일괄 처리되며, 회원정보 오기재 및 개별 연락 미응답으로 인해 발생한 배송 실패건은 절대 재발송 및 추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6. 이벤트 응모기간이 지난 후 회원정보를 수정한 경우, 수정사항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7. 경품 발송 후 부정 응모가 확인될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한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경품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경품 이미지와 실제 경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9.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KBS 디지털 서비스(KBS 콩, myK,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

이벤트 내용은 설문조사인데 그렇게 어렵지가 않더군요.
제가 참여해보니 소요시간은 2-3분 정도 소요되네요.

2022년 방송의 날을 맞아 그동안 KBS 디지털 서비스(홈페이지, 마이 케이, 콩)를 애용해 주신 시청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아래 질문에 간단히 답하신 후 이벤트에 응모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300분께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다음은 설문 내용입니다.
전체 9개 항목인데 주관식 6개, 객관식 3개입니다.

1. 현재 방영중인 KBS 프로그램 중 가장 즐겨 보시는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2. KBS외 다른 채널에서 방영중인 프로그램 중 가장 즐겨 보시는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

3. 앞으로 KBS에서 제작해 주길 바라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예시) 대하 사극, 글로벌 대기획 프로그램, 남과북의 동질성 회복 프로그램, 세대 갈등 치유프로그램, 1020전용 예능,
개그콘서트 형식 코미디쇼 부활, 심층사건사고 조명 프로그램, 지식 퀴즈 버라이어티 쇼 등

4. KBS는 대형 빅쇼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차기작으로 가장 보고 싶은 가수는 누구입니까?
BTS, 조용필, 김호중, 장윤정, 임영웅, 블랙핑크, 기타
5. 4번 문항에서‘기타’로 답한 경우 희망하는 가수를 직접 적어주세요.

6. 내가 KBS를 시청하는 이유는 ( 빈칸 ) 때문입니다.

7. KBS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보통입니다. 부족합니다. 매우 부족합니다.

8. 마지막으로, KBS에 바라는 점을 알려주세요.

9. 응모하신 분의 연령대를 알려주세요. *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

표에 있는 설문내용 보니 어렵지 않지요?
고민 없이 그냥 술술 응답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KBS에서 제공하는 KBS Kong, KmyK, 홈페이지 등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위 선물까지 받으시면 참 좋겠네요. 모두 모두 당첨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2.03.25 - kbs 콩 어플, 라디오 다시 듣기 소개
2021.07.28 - KBS my K 동영상 시청시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은 얼마?
2021.03.25 - 스마트폰 어플 "콩"으로 KBS 라디오 듣기 & 3월 Data 소모량
2018.08.14 - 인터넷으로 KBS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앱 KONG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