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여러분
「윌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에서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해 주셨습니다. 6월의 「Pokémon GO Safari Zone Dortmund」, 7월의 「Pokémon GO Fest 2018」, 그리고 8월의 「Pokémon GO Safari Zone in YOKOSUKA」에서 전 세계의 트레이너가 윌로우박사와 함께 다양한 리서치 과제에 도전하고 여러분의 훌륭한 성과로 드디어 「울트라보너스 이벤트」가 시작합니다!
먼저 9월 14일(금) 새벽부터 9월 20일(목)까지 전 세계 체육관의 전설 레이드배틀에 전설의 포켓몬 프리져, 썬더, 파이어가 등장합니다. 운이 좋으면 각각 색이 다른 포켓몬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9월 30일(일)까지 관동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필드에서 많이 출현하거나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게다가, 9월 21일(금) 새벽부터 10월 23일(화)까지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지금까지의 뮤츠는 「EX레이드」에 초대된 트레이너만이 만날 수 있는 포켓몬이었지만 이 기간에는 모든 트레이너가 뮤츠에게 체육관에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뮤츠는 강력한 에스퍼타입의 포켓몬입니다. 빈틈없이 준비해서 뮤츠에게 도전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특별한 서프라이즈가 있습니다. 9월 14일(금) 새벽부터 9월 30일(일)까지 사이에 받은 프렌드 선물 중 「7km 알」에서 알로라모습의 포켓몬 외에도 파오리, 캥카, 마임맨, 켄타로스도 부화하게 됩니다! 이 포켓몬들은 일부 지역에서만 발견되었던 포켓몬이니 이번 기회에 프렌드와 선물을 서로 보내며 관동지방 포켓몬 도감을 완성해보세요!
트레이너 여러분 윌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에 협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포켓몬 찾기 모험을 계속해주세요!
※ 당일 날씨 및 기타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간, 장소,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지난 10일 공지된 위 "울트라보너스" 이벤트 내용 보셨지요. 정말로 울트라 울트라 핵울트라네요. 오곡백과가 풍성한 9월에 추석/포켓몬도 아주 풍부해져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포켓몬고의 9월 "울트라보너스" 이벤트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제가 이번 "울트라보너스" 에 열광하는 이유는 "켄타로스" 도감 등록 기회가 와서 그래요. ㅋㅋㅋ
[아래사진]은 제 계정의 관동지방 포켓몬 도감인데요. 151개 중에 150개 등록을 마쳤어요. 현재 1개가 없는데요 그것이 바로 "뮤", "캥카", "마임맨"도 아닌 바로 "켄타로스" 거든요.
게이머님께서도 도감 등록되지 않는 포켓몬 있으시죠...
이번 "울트라보너스"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해서 도감 채워봐요.
캥카, 마임맨, 켄타로스 등 "울트라보너스" 이벤트 전략
아래내용은 위에서 캡처해왔어요. 이벤트 내용을 잘 숙지해야 훌륭한 전략이 나오기 때문이지요..
9월 14일(금) 새벽부터 9월 30일(일)까지 사이에 받은 프렌드 선물 중 「7km 알」에서 알로라모습의 포켓몬 외에도 파오리, 캥카, 마임맨, 켄타로스도 부화하게 됩니다! 이 포켓몬들은 일부 지역에서만 발견되었던 포켓몬이니 이번 기회에 프렌드와 선물을 서로 보내며 관동지방 포켓몬 도감을 완성해보세요!
1. 친구들과 선물을 최대한 많이 주고 받아서 7km알 최대한 많이 확보해 둔다.
[아래사진]에서 9월 14일 이전에 7km가 아닌 알들은 미리 알까기(부화)을 시킨다. 여기서 중요한 팁이 있어요. 일반 알을 알까기 한 후에는 반드시 선물을 열어서 7km을 알을 받아야 돼요. 그렇치 않고 포켓스톱을 먼저 돌리면 일반알이 채워져요. 이 점 명심하세요.
저는 친구가 약 50여명 등록되어 있어서 7km 알은 어려움이 없을 것 같은데요. 선물을 먼저 열어야 된다는 것을 까먹지 않는것이 관건이네요.
2. 슈퍼부화장치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고, 14일 이후에 사용한다.
슈퍼부화장치는 7km가 아니라 2/3만 걸으면(정확한것은 가물가물) 알까기가 가능한 장치이잖아요. 그래서 최대한 확보해야 합니다. 현질은 최대한 자제. 오늘부터 체육관에 포켓몬 도감 등록해서 50코인을 모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늘부터 열씸 체육관 등록모드로 전환합니다.
이상 9월 포켓몬고 통큰 이벤트인 "울트라보너스" 내용과 전략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저의 목표는 뮤도 아니고 색깔이 다른 이로치도 아니고 오직 "켄타로스" 도감등록입니다. 여러분들도 목표설정해서 꼭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