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FM 라디오가 광고에 큰 기여를 한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3. 13. 06:30

본문

반응형

지난 3월8일 "RADIOWORLD" 홈페이지에 게제된 "Report Claims AM/FM Radio Delivers Big on Advertising"라는 제목의 기사를 구글번역기로 번역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다음은 번역문 전문입니다.

AM/FM 라디오가 광고에 큰 기여를 한다. (TOM VERNON, 2018년 3월 8일)

Westwood One은 Nielsen Catalina Solutions 연구를 가리켰습니다.

라디오가 스트리밍 미디어와 함께 디지털 시대로 옮겨 감에 따라, 청취자수 및 청취 시간과 같은 통계를 정확하게 추적하여 지출한 광고와 결과 사이에 비교적 정확한 링크를 구축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지상파 AM/FM 라디오를 단점으로 남겼습니다. 비교해 보면 기존의 일기와 설문 조사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간략하게 보여줍니다.

Westwood One과 모회사 인 Cumulus Media는이를 바꾸기 위해 노력했으며, AM / FM 라디오에 사용 된 비용이 현명한 투자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몇 가지 어려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가장 최근의 프로젝트는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건전한 ROI(Return on Investment, 투자자본수익률)를 의미합니다.

개인 위생 브랜드 카테고리에서 AM/FM 라디오 캠페인을 위해 실시 된 첫 번째 Nielsen Catalina Solutions 판매 효과 연구의 결과는 AM/FM 라디오 광고 1 달러당 광고 비용 12달러를 제안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연구 방법론이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NCS는 Nielsen의 소매 판매 및 소비자 패널 데이터가 있는 Catalina에서 미국 전체 총 CPG 지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9천 만이 넘는 독창적인 가구의 구매자 데이터 세트를 조정합니다.

고급 방법론을 사용하여 NCS는 Nielsen의 라디오 등급 데이터를 구매자 데이터와 연결하여 어떤 광고 세대가 노출되었고, 구매에 영향을 주 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얻은 다른 결과는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입니다. 카테고리에서 주요 경쟁사를 희생 시켜서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다음으로 매출 성장입니다. 캠페인은 남성용 퍼스널 케어 브랜드의 경우 8 %의 긍정적인 판매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판매 동인입니다. 매출 성장은 여행 당 지출 증가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헤비 카테고리 구매자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자주 구매하는 사용자는 라디오 캠페인에 가장 반응이 많았으며 대부분의 점진적인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Westwood One은 지난 10월 Radio World 에서보고한 바와 같이 마케팅 담당자가 위험 없이 라디오에 광고비를 투자 할 수 있는 확신을 주기위한 ROI 보장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2017년 1월, Westwood One은 라디오가 주요 자동차 애프터 마켓 소매점을 위해 소비 한 광고에 대해 21달러에서 1달러의 수익을 제공했다고 제안한 Nielsen ROI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