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버는 앱,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남들보다 더 많이 받는 방법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3. 2. 15. 00:04

본문

반응형

커피값 등 돈 버는 앱 "토스"에 대해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토스 만보기의 주변 장소 가기, 하루 만보 걷기 등을 통해 140원의 포인트 얻고 더불어 토스 앱 내에서 페이지 클릭, 행운퀴즈 풀고, 토스 걷기 대회 등을 통해 깨알 포인트도 함께 채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최근 이 앱에는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라는 메뉴가 새롭게 생겼어요.

오늘은 이 서비스 소개와 이것을 통해 포인트 얻는 방법 그리고 남들보다 두 배 이상 더 받을 수 있는 팁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한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출발합니다.

돈버는 앱,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남들보다 더 많이 받는 방법 소개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서비스 소개, 사용방법

토스 앱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토스 앱을 켠 사용자 근처에 토스 앱을 켠 다른 사용자가 있을 때, 해당 사용자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토스 포인트를 받는 서비스입니다.

 

이것은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토스 회원들끼리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있는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블루투스 기능 활성화 후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가운데 글자가 가려진 이름이 근처에서
같은 서비스를 이용 중인 사용자에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이용 중인 사용자의 아이콘을 클릭해도 해당 사용자에게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한 번 클릭한 사용자는 다음 날까지 화면에 다시 표시되지 않으며, 매일 0시(대한민국표준시)에 리셋됩니다. 회사 사정에 따라 리워드 금액 및 정책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는 이전에 있었던 '함께 토스 켜고 10원 받기'와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가 처음 론칭할 때는 '함께 토스 켜고 10원 받기' 였답니다. 그런데 며칠 지나서 '10원 받기'가 '포인트 받기'로 변경되더군요. 그리고 이때쯤에 포인트도 10원이 아닌 1원이 나온 적도 있었습니다. 그때는 토스 측에서 고객을 너무 '쪼잔하고 본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최근에는 평균적으로 10원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것 같아요.

 

아래사진은 앱테크 토스 앱에서 말하는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 관련 안내 화면입니다.

토스 앱에서 이 메뉴 찾아가는 방법은 토스 앱 메인화면에서 화면 하단 <혜택> 클릭하고 화면 중앙에 보면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가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 토스 앱에서 말하는 함께 토스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 안내 화면

토스 앱에서 포인트 남들보다 더 많이 받는 방법

지금부터는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에서 남들보다 더 많이 받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이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드렸다시피 남들보다 포인트를 두배로 더 받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하고, 서비스 이용 동의, 마지막으로 알림 설정이 필수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주변에 토스를 켠 사용자가 있는 경우 "근처에 토스를 켠 사람이 있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금 눌러서 확인하기" 메시지가 표출합니다.

근처에 토스 켠 사람이 있어요!!!

위와 같은 메시시가 표출될 때 "알림"에서 알려주는 데로 <지금 눌러서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사진과 같이 가운데 글자가 지워진 사용자 이름이 이모티콘과 함께 표출됩니다. 아래사진 왼쪽 참조

 

그리고 가운데 글자가 지워진 사용자를 클릭하면 아래사진 오른쪽과 같이 '포인트 10원 적립'이 됩니다.

주변에 토스 켠 사용자가 있을때 내 스마트폰 표출 사진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지요.

앱 알림 설정을 하면 포인트 두배로 받는데 많은 도움 됩니다.

 

이 설정 화면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토스 앱이 스마트폰에 알림을 보낼 수 있도록 아래사진과 같이 선택해 주세요.

스마트폰에서 앱 알림 설정 화면

또 다른 팁도 있어요.

갤워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갤워치와 스마트폰 연결해서 알림 기능 활성화했어요.

그래서 '주변에 토스 켠 사용자가 있어요'라는 메시지를 갤워치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세팅했습니다.

워치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 수신하면 스마트폰 이용해서 토스 앱을 접속해서 빠르게 10원 받기 미션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갤워치 보유하고 있거나 장롱 속에 보관하고 있으면 꺼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돈 버는 앱 토스 활용 후기였습니다.

 

2021.10.24 - 돈 버는 어플 토스, 행운 퀴즈 참여 등으로 하루 140원 이상 더 번 체험기

2021.03.07 - 돈 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수입 공개

2020.07.15 - 걷기 여행] 돈 버는 앱, 토스 만보기 활용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