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 (2023년 4월 11일부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3. 4. 10. 00:01

본문

반응형

제가 자주 찾는 컴포즈커피가 오는 11일부터 까페라떼 등 거의 전품목을 인상하네요.

오늘은 컴포즈커피에서 말하는 인상사유와 그동안 인상 추진 경과, 품목 인상액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 소식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 사유와 적용일

컴포즈커피에 따르면 인상사유는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여파로 지속적인 원부자재가 상승, 임대료 및 인건비 상승 등 끊임없는 외부적인 요인들이 누적된 부담으로 부득이하게 일부 품목의 판매가 인상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번 판매가 인상 책정 시 원자재 인상률 범위 내에서 조정하였고, 특히 아메리카노는 기존 판매가와 동일하게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적용일은 4월 11일부터입니다.

 

아래표는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 안내 전문입니다.

판매가 인상안내
시행일 : 2023년 4월 11일 화요일
컴포즈커피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2014년 론칭된 컴포즈커피는 고품질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다양한 지원 정책과 노력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팬데믹에 따른 여파로 지속적인 원부자재가 상송, 임대료 및 인건비 상승 등 끊임없는 외부적인 요인들이 누적된 부담으로 부득이하게 일부 품목의 판매가 인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판매가 인상 책정 시 원자재 인상률 범위 내에서 조정하였으며. 특히 아메리카노는 기존 판매가와 동일하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컴포즈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화는 있어도 변함이 없는 컴포즈커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사진은 판매가 인상안내문입니다.

출처: 컴포즈커피 앱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 안내, 출처: 컴포즈커피 앱

 

컴포즈 커피 판매가 인상 추진 경과

제가 기억하기로 지난해 5월에 한차례 인상이 되었습니다. 

 

 

컴포즈커피, 커피 가격 인상 (2022년 5월 1일부터) _ 아메리카노 기존 그대로..

거의 모든 물가가 오르고 있어요. 저가 브랜드로 대표하는 컴포즈 커피도 이 파도에 동참하네요. 최근 이 회사는 어플을 통해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를 통해 가격 인상을 공지했습니다. 다

futureindustry.tistory.com

그리고 최근에는 스탬프 적립 시스템을 기존 쿠폰 7개에서 10개로 변경하고 오는  5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컴포즈 커피, 5월부터 스템프 적립 시스템 변경

컴포즈커피가 5월부터 스탬프 적립 시스템 변경을 주요 골자로 하는 "컴포즈 커피 적립 시스템 변경 안내"를 컴포즈 커피 앱을 통해 게시했습니다. 적립 시스템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살펴봅니다

futureindustry.tistory.com

아래사진은 5월 1일부터 시행예정인 적립 시스템 변경 안내문입니다.

컴포즈커피 적립시스템 변경 안내

 

그리고 4월 11일부터 재차 가격인상입니다.

 

품목별 판매가 인상액

품목별 판매가 인상액 살펴봅니다.

카페라테, 카푸치노는 기존 2천700원에서 200원 오른 2천9백 원입니다. 바닐라라테, 헤이즐넛라테는 기존 3천 원에서 300원 오른 3천 원입니다. 품목별 자세한 인상액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품목별 판매가 인상액

이번 컴포즈커피 판매가 인상은 오는 11일부터 적용되고 적립 시스템 변경은 5월 1일부터 시행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저는 거의 매일 컴포즈커피를 이용했는데 이번 기회에 이용 횟수를 줄여 볼까 고려중에 있네요.

 

고공 행진하는 물가가 빠르게 안정되길 희망하면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