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포즈커피, 커피 가격 인상 (2022년 5월 1일부터) _ 아메리카노 기존 그대로..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2. 5. 9. 00:39

본문

반응형

거의 모든 물가가 오르고 있어요.

저가 브랜드로 대표하는 컴포즈 커피도 이 파도에 동참하네요.

최근 이 회사는 어플을 통해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를 통해 가격 인상을 공지했습니다.

다만 아메리카노는 기존 가격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오늘은 어떤 품목에 가격 변동이 되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포즈커피 커피 가격 인상

자주 찾는 컴포즈커피

제가 자주 마시는 컴포즈 커피 아이스라테입니다.

이 메뉴가 제 입맛에 맞아 1년 전부터 이곳을 아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가격 인상 소식을 접하니 그렇게 마음은 편하지 않더군요.

 

그래도 전품목을 인상하진 않았더라고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아메리카노는 기존 가격 1500원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컴포즈 커피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문

컴포즈 커피는 지난달 19일에 자사 어플을 통해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를 공지했습니다. 이 안내문에 따르면 최근 급등한 원두 가격을 포함해 지속되는 원·부재료 / 인건비 등 누적된 요인으로 불가피하게 5월 1일 일요일부터 69종의 메뉴 중 총 11종에 대해 200원 ~ 300원 메뉴 판매 가격을 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행일은 5월 1일 일요일부터입니다.

 

아래 내용은 안내문 전문입니다.

컴포즈커피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문

일부 품목 가격 조정 안내
시행 : 5월 1일 일요일

컴포즈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컴포즈커피에서는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한 최상의 음료 퀄리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다만 최근 급등한 원두 가격을 포함해 지속되는 원·부재료 / 인건비 등 누적된 요인으로 불가피하게 5월 1일 일요일부터 69종의 메뉴 중 총 11종에 대해 200원 ~ 300원 메뉴 판매 가격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가격 조정에 대해 고객 여러분의 깊은 이해 부탁드리며, 저희 컴포즈커피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음료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포즈 커피 가격 조정 품목

지금부터는 가격 조정 품목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준은 테이크아웃 할인가 기준입니다.

 

내가 제일 자주 마시는 카페라테는 기존 2500원에서 200원이 오른 2700원이 되었네요.

그리고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등은 기존 대비 200원 인상되었습니다.

 

300원 인상되는 메뉴도 있습니다.

그것은 캬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팥절이 밀크쉐이크, 쿠키 밀크쉐이크, 커피 밀크쉐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브랜드에서는 아메라카노 아니면 카페라떼만 마셔서 메뉴가 이렇게 다양하게 있는줄 몰랐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팥절이 밀크쉐이크가 생각나네요. 어떤 맛인지 다음 방문시에는 경험해봐야겠습니다. 

카페라떼 등 가격 조정 11개 품목

전품목 대신 일부 품목 가격 조정을 선택한 컴포즈커피는 이번 인상안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던거 같습니다. 특히나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 아메라카노 가격은 기존 가격 유지를 보면 더욱더 그런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유사 브랜드인 "메가커피"는 기존 가격 그대로 유지하고 있더군요.

이 브랜드도 컴포즈커피와 함께 자주 들리는곳이거든요.

5월 5일에 집근처 메가 커피 매장을 들려서 아이스라떼 주문했는데 가격은 2700원으로 가격변동이 없었습니다.

커피 음료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05.06 - 로봇 카페 체험기(커피 가격, 이용 방법 등)

2022.01.30 - 메가 커피 체인점에서 일회용 컵 사용시 커피 흘림 주의사항 소개

2020.12.28 - 메가 커피 우장산역점 _ 텅빈 매장에서 돋보이는 필라멘트 전구

2020.09.22 - 메가 커피 신상, 콜드 브루 아인슈페인 맛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