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555m 롯데타워를 뒤로 하고 트로피우스, 안농을 잡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22. 07:04

본문

반응형

21일, 잠실 제2롯데월드 근처에서 약 1시간 30분 동안 트로피우스, 안농 잡았어요. 

관련 내용 포스팅입니다. 

1. 이벤트 개요

2018/09/11 - [미래산업] - 포켓몬고] 울트라보너스 이벤트 _ 캥카, 마임맨, 켄타로스를 도감 등록할 절회의 기회.


포켓몬고에서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근처에서

지금까지 한국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포켓몬 

"트로피우스"와 "안농"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트로피우스 등 이벤트 행사장소><트로피우스 등 이벤트 행사장소>


2. 도착전 기분

잠실역 도착 전에는 "먼저 온 사람들이 내가 잡으려고 하는 포켓몬 다 잡으면 어떡하나?"하고 걱정을 했는데요. 이곳 도착해서 10여분 지나니 이 포켓몬이 너무 많이 출몰해서 귀찮을 정도.


3. 게임 장소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몰 실내도 벤치 등 앉아서 잡을 수 있는 곳도 여러군데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GPS가 안잡혀 편하게 밖에서 게임 즐김. 단말기 4대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을 찾아 신들린 사람처럼 포획 했습니다. 이곳에 가면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않고 손으로 뭔가를 하는 비슷한 사람들 많아요.

4. 결과

1시간 30여분동안 게임을 즐겼고요. 계정 4개(단말기 4대)에  트로피우스, 안농 도감 등록 마쳤고, 그리고 각각 평균 10개씩 포획해서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80이 넘는 고개체는 한개도 없어서 도감등록에 만족하고 박사에게 다 시 보냈습니다.

5. 트로피우스, 안농 포획 세부내용

  [아래사진]은 트로피우스를 AR(증강현실)모드로 인증샷 

<트로피우스 AR모드><트로피우스 AR모드>

[아래사진] 처럼 고개체는 한개도 없어요. 그래서 1마리만 기념으로 남기고 모두 박사에게 돌려보냈어요

<트로피우스 포획><트로피우스 포획> <트로피우스 개체값><트로피우스 개체값>


다음은 '안농'입니다. 이 또한 AR(증강현실) 모드로 인증샷 남기고요. 고개체가 없어 박사로 돌려보냈습니다.

<안농 AR><안농 AR> <<안농 포획><안농 포획>

AR 모드 캡처사진이 몇개 더 있어서 공유합니다.

<트로피우스 AR><트로피우스 AR><트로피우스 AR><트로피우스 AR>

마지막으로 동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