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2018년 9월 커뮤니티데이 치코리타 후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23. 10:00

본문

반응형

<9월 커뮤니트데이 보너스><9월 커뮤니트데이 보너스>


9월 22일은 포켓몬고 "커뮤니티데이"입니다. 저는 1시간 30분 동안 이것에 참여해서 "치코리타"를 셀수없이 포획해서 "하드플랜트"라는 특수기술을 가진 "메가니움"으로 진화했습니다. 고개체는 볼 수 없었고요. 단지 색이 다른 "이로치"를 한 마리 건져다는것에 만족합니다. 

<치코리타 이로치 진화><메가니움 이로치>


그리고 중요한거...

이 커뮤니티데이로 인해 집안인 방콕에 있지 않고 1만보를 걸었다는것에 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럼 세부내용입니다.


아래는 포켓몬고가 일주일전에 공지한 "커뮤니티데이"관련 내용입니다. 

시행일: 9월 22일 12시-15시
특징: 치코리타 대량방출, 메가니움이 하드플랜트 배움
보너스: 경험치가 3배

「Pokémon GO 커뮤니티데이 에서 하드플랜트를 배운 치코리타를 손에 넣자!
9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 시간 9월 22일(토) 낮12시부터 15시에 개최합니다. 당일에는 치코리타를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내용]
치코리타가 평소보다 많이 출현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베이리프를 메가니움으로 진화시키면 「하드플랜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1. 사전준비

사전에 저는 도심에 있는 포켓스톱에서 몬스터볼과 나무열매를 최대한 확보합니다. 그리고 개최 시간에는 마음 편하게 동네근처 차가 없는 공원에서 마음 편하게 걷기 운동 겸하면서 잡습니다. 행알(행복의알)도 키고 할 때도 있는데요. 사실 경험치가 3배라 하지만 한마리 잡을때 경험치가 100으로 크지 않아 크게 매력은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행알이 많을 경우에는 키고 합니다.


2. 포획결과

아래 캡처에서 보다시피 치코리타 많이 잡았습니다. 색이 다른 이로치도 하나 잡았네요. 다만 고개체는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로치인 치코리타를 진화하고 나머지는 박사에게 다시 보냈습니다.

<치코리타 이로치><치코리타 이로치> <치코리타 이로치 진화><메가니움 이로치>

3. 1만보 달성

저는 걷기운동을 취미로 하는데요. 포켓몬 덕분에 1만보 운동을 아주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이날도 아래처럼 커뮤니티데이 시간대에 많이 걸었습니다.


<1만보 달성><1만보 달성>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