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메타몽으로 변하는 영상공유...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26. 10:06

본문

반응형
"멜탄"이라는 이 포켓몬 보고 깜놀했어요. 
이 포스팅에서는 이 포켓몬을 잡은 경위와 개인적인 느낌 그리고 이 수수께끼 포켓몬을 못 본 사람들을 위한 동영상 공유입니다. 이것의 개체값 등 특징에 대한 부분은 다른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지난 22일 치코리타 커뮤니티데이 시간중에 갑자기 [아래사진]과 같이 첨 보는 포켓몬 나와서 깜놀했어요. 생긴 것이 신기해서 걸음 멈추고 집중에서 이것을 잡았네요. 새로운 도감 목록에 등록될 줄 알았는데 그냥 메타몽으로만 변신해 실망했어요.

이 포켓몬 잡을 당시에 [아래오른쪽사진]과 같이 "앗 야생 ??????(이)가 튀어 나왔다!"라고 되어 있어서 이것의 이름이 무엇인지가 꽤 궁금했었는데요. 젤 밑에 소개하는 "포켓몬고게임사의 공지"를 보고 알았네요.

<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등장><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등장> <수수께끼 포켓몬 멜탄><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이 수수께끼 포켓몬 모양새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처음에 저는  "안농"으로 착각했어요.

<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포획><수수께끼 포켓몬 멜탄 포획>

좀 특이한 포켓몬이라 게임중에 녹화를 했습니다. 
[아래영상]은 이것의 출현부터 포획까지의 동영상입니다. 아주 군락을 이뤄 출현했어요. 아마도 장소는 4호선 동작역으로 기억합니다.


위에서서 거론했다시피 이렇게 메타몽으로 변한 포켓몬 이름이 궁금했어요. 25일인 어제 포켓몬게임측에서는 이것이 "멜탄"이라고 아래와 같이 공지 했네요. 아래는 포켓몬고측에서 밝힌 "멜탄"관련 공지 전문입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수수께끼의 포켓몬의 목격 사례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세계 각지에서 개최된 치코리타 대량발생의 커뮤니티 데이 직후에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포켓몬 여러분도 목격하셨나요?

전 세계의 메타몽이 변신한 이 포켓몬은 환상의 포켓몬「멜탄」 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윌로우박사는 관동지방의 오박사와 협력하여 「멜탄」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그 모습을 공식 사이트 (https://pokemongolive.com/ko/)에서 확인해 주세요!

그리고 「멜탄」에 변신한 메타몽의 목격 보고는 계속되고 있으니 아직 못 만난 트레이너는 찾아보세요!

수수께끼 포켓몬 출현 등의 깜짝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켓몬고 관계자들의 아이디어가 새롭게 느껴집니다.


이상 수수께끼 포켓몬 "멜탄"이 메타몬으로 변하는 영상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