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나안덕 참숯불오리구이 가격 얼마나 올랐나?

맛집

by happyfuture 2024. 4. 23. 00:25

본문

반응형

외식물가 오름세가 장난 아니지요.

오늘은 울 가족이 예전에 자주 찾았고 최근에 다시 찾았던 일산 가나안덕 참숯불오리구이 가격에 대해 살펴봅니다.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가격 살펴보기

참숯불 오리구이 가나안덕 식당 전경

2022년경에는 현재 대기실로 사용하고 있는 건물 인근에서 식사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최근에는 아래사진에서 보이는 건물 2층에서 식사를 했네요.

가나안덕 식당 전경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가격

아래사진에서 왼쪽은 2024년 4월 기준, 오른쪽은 2022년 2월 기준입니다.

참숯불 오리구이 기준으로 2022년 2월 대비 7천 원이 올라 54,000원이네요.

다음 방문 시에는 얼마나 올라 있을지 모르겠네요.

700g 무게는 메뉴판 기준으로 변동이 없네요.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가격 비교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맛 평가

밑반찬에 있어서 메뉴판에는 "처음에는 저희가 두 번째부터는 고객님께서"라고 적시되어 있는데 이 셀프서비스 관련은 2년 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다른 것 없어 보였습니다. 상치, 고추, 마늘 등 쌈 관련 재료들은 풍부했고, 숯불에 구워 먹는 군고구마도 엄지 척입니다.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특징

테이블에는 "가나안덕이 선사하는 다섯 가지 선물"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면역력 증진
- 오리고기는 비타민 A함량이 높아 면역력 향상과 감기예방에 좋습니다.
2. 스태미너
- 오리고기는 고단백 저칼로리에 불포화지방산이 다량함유되어 있어 삼계탕, 장애와 함께 3대 보양식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3. 피부미용
- 오리고기는 함유된 수용성 리놀렌산과 아미노산은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4. 심혈관계 기능회복
- 오리고기는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은 심혈관계 기능회복에 효과가 있어 성인병예방에 좋습니다.
5. 해독작용
- 오리고기 섭취시 체내 독소를 감소시켜 신장기능을 강화시키고 해독능력을 높입니다.

 

가나안덕 참숯불 오리구이 특징

오리고기 맛있게 굽기

테이블에 "오리고기 맛있게 굽기" 안내가 아래사진과 같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오리 반마리 정도를 불판에 올립니다.
2. 소금을 적당량 고기 위에 뿌려줍니다.
3.  불판위의 고기를 뒤적거리며 구워줍니다.
    Tip. 고기를 펴서 굽지 마시고 볶듯이 구워주세요.
4, 익을때쯤 남은 반마리를 올려 구워줍니다.
5. 한마리가다 익을때쯤 숯불안의 고구마를 꺼냅니다.

 

여기서 중요 포인트는 숯불안의 고구마를 꺼내는 시기입니다.

오리고기 굽은 것에 정신 팔려 고구마 꺼내기를 까먹으면 새까맣게 타버리니 꼭 "고구마 꺼내기"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기를 다 드신 후, 죽을 직원에게 주문하세요.

한방녹두죽은 무한리필입니다.

오리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


지금까지 일산 가나안덕 본점의 참숯불 오리구이 가격과 맛 그리고 오리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 등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과거 포스팅 자료를 살펴보다 보니 정말로 오리고기가 오르기만 했지 내려간 적은 한 번도 없었네요. ㅋㅋㅋ 

외식물가의 오름은 어디가 끝이 될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지만 걱정이기도 하네요.

 

 

 

일산 애니골 맛집, 가나안덕 오리 고기 맛있게 굽기 소개

최근에 일산 애니골에 있는 오리 고기 전문점 가나안 덕을 참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이곳이 일산에서는 맛집으로 방귀 꽤나 뀌는 식당이었거든요. 식당 주변 건물들도 많이 바뀌었어요. 그래서

futur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