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잡을 수 있는 EX레이드배틀 초대장이 왔어용..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9. 29. 06:56

본문

반응형
최근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잡을 수 있는 EX레이드 배틀 초대장을 받았어용..


지난 19일 포켓몬고팀에서는 누리집에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가 EX레이드배틀에 등장!"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했다. 이번 포스팅는 이 공지내용 요약, EX레이드 배틀 초대장, 친구초대에 관한 내용이다.


먼저 "공지요지" 이다.

- 21일 이후에 EX 레이드배틀에는 뮤츠에 이어 테오키스가 등장한다.

- 이 배틀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초대권인 "EX레이드패스"가 필요하다.

- 울트라프렌드 이상의 친구 1명을 배틀에 초대할 수 있다.


공지전문은 [아래표]와 같다.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가 EX레이드배틀에 등장!
Pokémon GO
트레이너 여러분

9월 21일(금) 이후 뮤츠에 이어서 DNA포켓몬 「테오키스」가 드디어 EX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테오키스는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에스퍼타입의 환상의 포켓몬으로 노말폼, 어택폼, 디펜스폼, 스피드폼의 4가지 모습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다음 EX레이드배틀에서는 「노말폼」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EX레이드배틀에 대해 다시 설명해 드립니다. 「EX레이드배틀」은 선택된 트레이너만이 참가할 수 있는 초대방식으로, 레이드배틀로 참가하기 위해서는 초대권인 「EX레이드패스」가 필요합니다. 「EX레이드패스」는 평소 대상 체육관에서 레이드배틀을 한 트레이너 중에서 선택된 트레이너에게 보내집니다. 「EX레이드패스」에는 EX레이드배틀이 개최되는 날짜가 기재되며 지정된 날짜에 해당 체육관을 방문하여 다른 트레이너들과 함께 강력한 도전을 합니다. 또한, 방문한 체육관이 「EX레이드배틀」 대상 체육관인지는 체육관의 상제 화면에 표시되는 태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오키스가 등장하는 「EX레이드배틀」이후 받은 「EX레이드패스」를 공유하면 프렌드를 1명 배틀에 초대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초대할 수 있는 것은 우정레벨이「울트라 프렌드」이상의 프렌드만이니 평소 프렌드와 함께 배틀에 참가하거나 선물을 보내거나, 포켓몬 교환을 해서 우정레벨을 올려둡시다.

그럼 트레이너 여러분, 만반의 준비를 하고 「테오키스」에 도전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다음은 EX레이드 배틀 초대장관련이다.

[아래왼쪽사진]은 최근에 내가 받는 초대장이다. 게임일시와 시간 그리고 장소 그리고 울트라프랜드 이상인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INVITE(초대)가 이곳에 기록되어 있다. "왼쪽사진"에서 원으로 표시된 "INVITE"를 누르면 [오른쪽사진]과 같이 울트라프렌드 이상의 친구목록이 나온다. 여기서 한 명을 선택해서 초대장을 공유하면 된다. 나는 친구를 클릭하니 "이미 초대장이 있다"라는 메세지가 뜬다.


<EX레디드배틀 초대장>  <EX레디드배틀에서 친구초대목록>


환상의포켓몬 "테오키스"는 전국도감번호 386번으로 [아래사진]에서 원 표시된 곳이다. 아직까진 번호표시가 없다.

<포켓몬고 전국도감목록><포켓몬고 전국도감목록>


환상의 포켓몬이자 내 도감에 없는 포켓몬 "테오키스"이다 보니 벌써 이것을 만날 수 있는 10월 2일이 기대된다.

10월 2일 게임 이후에  포획을 성공하든 그렇치 않든 후기 올리도록 하겠다.


이상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잡을 수 있는 EX레이드배틀 초대장이 왔어용.. "의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