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 도감 등록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0. 3. 17:30

본문

반응형

10월 2일인 어제 EX 레이드배틀을 통해 환상의포켓몬 "테오키스"를 

전국도감 386번에 등록했어요.


나무위키에서는 이 포켓몬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포켓몬스터 루비·사파이어에서 추가된 포켓몬. 외계 생물 의혹을 받는 픽시나 벰크와 달리 이쪽은 진짜 우주에서 온 포켓몬이다. 우주 바이러스[2]가 레이저를 쬐었더니 겁나게 센 포켓몬이 되었다는, 무척이나 마블 코믹스 같은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포켓몬 도감에는 아래와 같이 설명됩니다.

DNA포켓몬으로 레이저를 쐰 우주 바이러스의 DNA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태어난 포켓몬이다. 가슴의 수정체가 뇌인 것 같다. 몸무게는 60.8kg, 키는 1.7m, 타입은 에스퍼이며, 종류는 디펜스폼, 캐스풍의 모습, 어택폼, 스피드폼 등 4가지 형태다. 

어제 오후 EX레이드배틀이 있는 체육관에는 약 20여명 이상이 모인것 같아요. 1인이 보통 스마트폰을 2-3개씩 가져오는것으로 봐선 약 40-50계정이 이 배틀에 참여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배틀 참여자가 많아서 그런지 이 "테오키스"와의 배틀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환상의포켓몬을 잡은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더군요. "어떤분은 첫 볼에, 어떤분은 두번째볼에 잡혔다."라고 애기했습니다. 

저는 계정 3개였는데요. 처음에는 포켓볼 2-3개 남겨놓고 잡았고요. 나머지는 던지는 타이밍을 잘 포착해서 쉽게 쉽게 잡았습니다. 하지만 고개체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아래사진오른쪽>에서 386번에 도감등록된 테이키스 보이시지요???? ㅋㅋ 

 <테오키스> 개요<386번 테오키스> <호연지방 포켓몬 도감><호연지방 포켓몬 도감> 

2018/09/29 - [미래산업] - 포켓몬고]환상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잡을 수 있는 EX레이드배틀 초대장이 왔어용..


프렌드 초대는 알이 깨지기 전에 해야한다.

전설의 포켓몬 "테오키스"를 잡을 수 있는 EX 레이드배틀은 다음과 같이 "울트라프렌드" 이상의 프렌드 1명을 배틀에 초대할 수가 있는데요.

테오키스가 등장하는 「EX레이드배틀」이후 받은 「EX레이드패스」를 공유하면 프렌드를 1명 배틀에 초대할 수 있게 됩니다! 단, 초대할 수 있는 것은 우정레벨이「울트라 프렌드」이상의 프렌드만이니 평소 프렌드와 함께 배틀에 참가하거나 선물을 보내거나, 포켓몬 교환을 해서 우정레벨을 올려둡시다.


어제 확인한 사항은 체육관 "알"이 깨진 후에는 초대가 안된다는거예요. 이것을 몰라 어제 제 부계정 1개는 도감 등록을 못했어요. ㅜㅜㅜ. 초대하려면 꼭 알이 깨지기 전에 하십시요.


<테오키스>를 포켓볼로 잡은 동영상

어제 "테오키스" 잡은 것을 녹화했습니다. 그 영상 공유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