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10월 커뮤니티데이에서 코멧펀치를 배운 메타그로스 손에 넣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10. 16. 12:03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10월 커뮤니티데이는 오는 21일로 이제 몇 일 안 남았네요. 

저는 아직 메타그로스를 포켓몬 도감에 등록이 안되었어요. 이번에 꼭 등록시키고 말거예요.


2018/09/23 - [미래산업] - 포켓몬고] 2018년 9월 커뮤니티데이 치코리타 후기

2018/07/17 - [일상정보] - 포켓몬고 8월 커뮤니티데이에는 이브이 대량 발생...


먼저, "커뮤니티데이"가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봅니다.

포켓몬고팀에서는 <커뮤니터데이>를 "월 1회 몇시간 동안 특정 포켓몬이 대량 발생하는 특별한 날"이라고 말합니다. 아래는 관련 세부내용입니다.

「Pokémon GO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트레이너 여러분이 새로운 트레이너를 만나거나 지역 커뮤니티를 더 강하게 느낄 기회를 매월 1회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는 월 1회 몇 시간 동안 특정 포켓몬이 대량발생하는 특별한 날입니다. 그리고 게임 내 특별한 보너스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특별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데이 개최 시간 동안 대량발생하는 포켓몬을 잡거나 진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기술머신노말」이나 「기술머신스페셜」을 이용해서 그 포켓몬에게 특별한 기술을 배우게 할 수 없습니다.

※당일 날씨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해 개최 기간, 장소, 내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10월 커뮤니티데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언제일까요?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시간 10월 21일(일) 낮 12시부터 15시에 개최합니다. 


대량발생하는 포켓몬

강철 에스퍼타입의 포켓몬 "매탕"을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내용

이벤트 기간에는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 유지됩니다. 이벤트 종료 1시간 후까지 매탕구」를 메타그로스」로 진화시키면 강철 타입의 기술 「코멧펀치 를 배웁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는 알이 4배 빨리 부화합니다.

 


이번 10월 커뮤니티데이에서는 "이벤트 종료 1시간 후까지 "매탕구"를 "메타그로스"로 진화시키면 강철 타입의 기술 「코멧펀치 를 배웁니다."와 "알이 평상시보다 4배 빨리 부화한다."라는 부분이 지난 커뮤니티데이와 좀 다른 부분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