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악산 계곡물, 수정처럼 너무 맑아요.(동영상)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3. 27. 22:21

본문

반응형

티스토리 새로운 에디터 베타 버전이 3월 27일인 오늘부터 공개되었다는 티스토리 공지문을 보고 테스트 삼아 동영상 하나 포스팅해 봅니다.

이 동영상은 몇일전 관악산 계곡(과천향교 근처)을 지나는데 이곳에 고인물이 어찌나 맑고 깨끗하던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동영상에 담은 것입니다. 수정보다도 더 깨끗한 것 같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더군요. 잔잔한 물결은 더욱더 운치를 더하더군요.

새로운 베타버전의 동영상 올리기가 너무도 편해졌네요. 다만 티스토리 본문에서 올리려니 용량이 10 MByte로 제한이 있네요. 그러나 카카오TV로 접근해서 올리니 꽤 많은 용량까지도 가능하네요.

늦은 감 있지만 개발진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티스토리가 되도록 신선한 기능, 편리한 UI 등을 더욱더 많이 개발하여 적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암튼,

동영상이 위 맑은물처럼 시원스럽게 포스팅되어 맘이 개운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