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은 3월 게임 활성화를 위한 레이드배틀, 커뮤니티데이,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등 이벤트 행사를 생각보다 많이 개최하네요. 백화점에서 최대한 세일기간을 활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하듯이, 이 포켓몬고 게임도 이런 이벤트 기간에 레벨업, 포켓몬 강화 및 진화 등에 최대한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3월 이벤트 내용에 대해 살펴볼게요.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가 레이드배틀에 돌아옵니다!"라고 하는 이벤트입니다. 이것은 현재 진행중입니다. 저도 열심 참여하여 루기아 5-6마리 포획했습니다. 아래는 포켓몬고라이브닷컴에 게시한 이벤트 내용입니다.
"이 이벤트는 작년 여름 전설 레이드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한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가 3월 17일( 토)부터 4월 2일(월)까지 레이드배틀에 돌아옵니다. 「포켓몬스터 금・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는 바다의 신이라 전해지며 에스퍼・비행타입을 지닌 강력한 포켓몬입니다. 이번에 등장하는 루기아는 강화된 비행타입의 기술 「불새」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설 레이드에 등장한 레쿠쟈 다음으로 나타나 레이드배틀을 더욱 뜨겁게 만듭니다. 레이드배틀에서 루기아에게 이기면 잡을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른 트레이너와 협력하여 루기아를 잡아봅시다."
이 루기아 잡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10번 도전에서 5번 정도 성공한것 같습니다. 포획방법은 특별한 기술력을 저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느낌이 오면 던졌습니다. 레이드배틀에 참여한 고수들이 던지는 것을 유심히 보고, 간단하게 설명 듣고, 실패를 몇 번 맛보다 보면 그냥 느낌이 왔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해서 그런지 성공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4월2일까지로 지금도 한참 기간이 남았습니다. 레이드배틀에 관심있는 분은 체육관으로 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벤트은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입니다. 포켓몬고라이브닷컴에 게시된 이벤트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3월 23일(금) 새벽부터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포켓몬이 알에서 부화할지 모릅니다. 4월 2일(월)까지 이벤트 동안 포켓스톱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알은 2km 알만입니다. 평소 5km, 10km 알에서 부화하는 마자와 랄토스 등의 포켓몬이 2km 알에서 부화합니다. 그 외에도 피츄, 토게피 등의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알에서 부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 기간에는 얻을 수 있는 별의모래도 평소의 2배가 되며, 알에서 부화하면 받을 수 있는 포켓몬의 사탕도 평소보다 많아집니다. 이 기회에 포켓몬을 많이 진화시켜봅시다. 게임 내 숍에서는 슈퍼부화장치나 별의조각이 들어 있는 「스페셜박스」도 등장합니다"라며 "이제 곧 완연한 봄입니다. 꽃피는 봄을 만끽하며 모험에 떠납시다."라고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있습니다.
위 이벤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밖으로 나와 걸어면서 포켓몬을 많이 잡아야 됩니다. 부화장치에 2km 알을 담고 마냥 걸으면 "마자, 랄토스, 피츄, 토게피 등의 포켓몬이 많이 부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리고 별의모래가 일반적인 포켓몬을 잡으면 100을 주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은 2배를 줍니다. 혹시나 "별의조각"을 사용하면 1.5배가 추가 되니까 약 3배로 별의모래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포켓몬의 알을 찾아라" 이벤트에서 별의모래와 포켓몬의 사탕이 평소보다 많아지는데요. 이것들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의 진화나 강화등에 아주 요긴하게 쓸수 있는 자원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자원 많이 모아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강자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