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 액티브용 티머니 한도 복원 방법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7. 23. 17:53

본문

반응형

갤럭시워치액티브용 티머니 한도 복원 방법에 대해 살펴볼게요.


저는 갤럭시워치액티브용 티머니를 사용하는데요. 신용카드 잔여 한도가 5만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한도가 소진되면 자동으로 5만원으로 채워지는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더군요. 사용자가 알아서 한도복원을 해줘야 합니다. 바쁜시간에 지하철 또는 버스에 갤럭시워치액티브용 티머니를 단말기에 태그했는데 "잔액이 부족합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면 당황스럽고 황당하잖아요. 오늘 본인이 사용하는 티머니의 잔여한도 확인하시고 소진에 가까워 오면 복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따라해 보세요.

저는 스마트폰에서 "갤럭시워치액티브용 티머니" 앱으로 복원을 했습니다. 워치액티브에서 해도 됩니다. 다만, 글자가 작은 부분이 불편해서 저는 스마트폰으로 했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아래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검정색을 칠한 부분에 "한도복원"이라고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합니다.

[갤러시워치액티브용 티머니 한도복원화면][한도복원 화면]


그러면 아래사진과 같은 팝업문구가 뜨는데요.

"한도를 복원하시겠습니까? 잔여한도가 5만원으로 복원됩니다. 진행하시겠습니까? 1일 2회 가능"

여기서 "복원하기"를 클립합니다.


그러면 아래사진과 같이 "한도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확인"누르면 다 끝났습니다.


위사진에서 "확인"을 누르면 한도가 복원된 결과가 [아래사진]과 같이 보여줍니다.

[복원완료된 화면]복원완료 화면

참..쉽죠...

지난번에 한도복원 안해서 "환승할인"을 받지 못한 경험이 있습니다. 2번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저는 미리미리 복원을 했네요. 


혹시 한도복원을 바쁘다는 이유로 차일피일 미루다가 손해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