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8 하이퍼랩스 (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9. 9. 3. 06:02

본문

반응형

갤럭시S8로 촬영한 하이퍼랩스(비행기야간운행), 슈퍼슬로우모션(소나기) 영상 공유합니다.

비행기운항정보를 알려주는 앱 플라이트레이더24 (flightradar24)에서는 [아래사진] 처럼 제주에서 김포공항으로 오는 비행기가 줄줄이 사탕처럼 꼬리에 꼬리를 물며 이어집니다. 내려가는 것도 마찬가지지요. 

플라이트레이다24의 비행기운항정보

그리고 관악산정상에서도 수원 광교산 방향에서 김포공항으로 오는 비행기를 몇 분 간격으로 수도 없이 볼 수 있지요. 손에 잡힐 듯이 가까이 보이는 비행기는 평지에서 보는 맛과 좀 다르게 이색적입니다. 

김포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

그럼 어둠이 짙게 깔린 야간에 김포공항을 향하는 줄줄이사탕 비행기들이 어떻게 보일까요? [아래영상]처럼 보입니다. 이 영상은 관악산에서 스마트폰 갤럭시S8 카메라의 "하이퍼랩스" 기능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이 기능에는 촬영시간 옵션이 있는데요. 저는 16X로 셋팅했습니다. 그리고 "KINEMASTER"라는 동영상편집 앱으로 1.5배속으로 저장했습니다. 

어때요? "김포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가 진짜 많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슈퍼슬로우모션" 영상입니다.

8월 어느날 집에 있는데요. 갑자기 소나기가 앞이 보이질 않을 정도로 내리더군요. 그래서 그 풍경을 "슈퍼슬로우모션" 으로 촬영했습니다. 이것은 "하이퍼랩스"와 다르게 스마트폰 갤럭시S10을 사용했습니다.

[아래영상]은 "자동차와 소나기"입니다. 

[아래영상은]은 "소나기와 우산" 입니다.

저는 반복되는 일상과 좀 다른 영상을 보면 가끔씩 힐링에 도움이 되던데요.

저와 같은 마음이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