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포켓스톱 후보 신청 _ 서울식물원 "삼미신" 조형물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9. 26. 20:42

본문

반응형

서울 마곡 서울식물원에는 "삼미신"이라고 하는 조형물이 있어요. 이곳에 포켓몬 볼을 충전할 수 있는 "포켓스톱"을 세워달라고 저는 오늘 포켓몬 게임사에게 후보 신청했어요. 오늘은 "삼미신"이 있는 서울식물원 위치와 포켓스톱 후보 신청자격 그리고 신청방법과 결과 등을 소개합니다. 

먼저, "삼미신" 위치 입니다.

[아래사진]은 네이버에서 캡처한 위성사진으로 대략 위치는 원으로 표시된 곳입니다. 그런데 서울식물원이 개장한지 1년이 다 되어 가는데 위성사진은 아직도 업데이트가 안되었네요.

조형물 삼미신 위치

실물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이 조형물에 대한 작가 등 이력 등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그것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에 가면 찍어 와야겠어요.

다음으로, 포켓스톱후보 신청자격입니다.

포켓스톱 후보 신청은 2019년 9월 26일 기준으로 레벨 40 인 계정만 가능합니다. 포켓몬은 게이머에게 레벨 1부터 최고 레벨인 40까지 주어지게 되는데요. 레벨 40이 아닌 계정은 [아래사진]과 같이 "포켓스톱을 늘린다"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레벨 40은 [아래사진]과 같이 "포켓스톱을 늘린다"가 활성화됩니다.

다음은 신청방법입니다.

포켓몬 게임은 포켓스톱 후보신청방법에 대해 [아래링크]에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링크에는 많은 내용이 서술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양질의 포켓스톱을 만들기 위해" 라는 부분만 발췌했습니다. 포켓스톱 후보지 선정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질의 포켓스톱을 만들기 위해 
- 각 후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포켓스톱으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은 양질의 후보를 신청해야 합니다. 다음은 포켓스톱으로 적합한 후보에 관한 예시입니다. 

. 멋진 이야기, 역사적 또는 교육적으로 가치가 있는 장소 
. 멋진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건축물(조각상, 조형물, 그림, 모자이크, 조명 시설 등) 
. 숨겨진 보석과 같은 장소 또는 현지의 인기 장소 
. 공원 
. 도서관 
. 종교 시설 
. 주요 역 등 교통의 중심지(예: Grand Central Station) 

https://niantic.helpshift.com/a/pokemon-go/?p=web&s=pokestops&f=submitting-a-pokestop-nomination

 

Pokémon GO: 포켓스톱 후보 신청

많은 트레이너들이 지역사회를 탐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포켓스톱을 신청하세요.해당 기능은 베타 버전으로,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향후 수개월에 걸쳐 더 많은 트레이너와 국가에서 해당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점차 지원 대상을 확대해 갈 예정입니다. 공식 SNS를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적절한 물체 또는 장소를 트레이너가 ...

niantic.helpshift.com

"포켓스톱 후보신청"을 마치면 잠시뒤에 [아래사진]과 같은 내용의 이멜이 옵니다.

이제 "포켓스톱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후에 결과를 이멜로 안내해 준다고 하니 이제 편하게 기다리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포켓몬의 포켓스톱 후보신청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 게임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