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하나지방 포켓몬 "레파르다스", 캐릭터가 너무 예뻐용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0. 6. 13:48

본문

반응형

포켓몬, 하나지방 포켓몬 "레파르다스(Liepard)", 캐릭터가 너무 예뻐요~~~

최근 포켓몬 게임에서 몬스터를 잡다 보면 "주리비얀" 등 하나지방 포켓몬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이것들을 잡아서 포켓몬 도감에 등록하는 소확행이 만만치 않습니다. 최근 "레파르다스"라는 하나지방 포켓몬을 잡았는데요. 너무 예뻐서 소개드립니다.

하나지방 포켓몬 이미지

소개에 앞서 하나지방 포켓몬 관련 게임사에서 보낸 안내문을 먼저 소개하고, 하나지방 포켓몬은 몇개로 구성됐는지 그리고 도감번호는 몇번에 배치되었는지에 대해 먼저 살펴봅니다.

먼저, 포켓몬 팀에서 보낸 하나지방 포켓몬 관련 이멜 안내문입니다.

...더보기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등장! 
지금까지 여러분은 관동지방에서 신오지방의 포켓몬들과 함께 모험했습니다. 다음은 드디어 하나지방의 포켓몬들을 만날 시간입니다! 주리비얀, 뚜꾸리, 수댕이 같은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과 만날 수 있게 되며 레이드배틀이나 알에서도 나타납니다! 그리고 특정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켓몬도 있습니다. 

윌로우박사에 의하면 앞으로도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계속해서 “Pokémon GO” 세계를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자,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을 찾으러 출발합시다!

다음으로 하나지방 포켓몬 수와 도감번호입니다. 하나지방 포켓몬은 비크티니 등 156개로 구성됐습니다. 전국도감번호는 494번(비크티니)부터 649번(게노세크트)까지 지정됐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하나지방 포켓몬은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레파르다스" 등을 포함하여 17개를 도감에 등록했네요.

그럼 본론으로 하나지방 포켓몬 "레파르다스"를 소개합니다.

이 포켓몬은 포켓몬스터 5세대 블랙/화이트에 등장하는 포켓몬입니다. 인터넷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것의 모티브는 "표범과 삵이나 흑표범, 고양이 등 여러 가지가 섞여있다."라고 하네요. 타입은 악입니다.

그리고 포켓몬도감에서는 이 포켓몬을 "냉혹포켓몬으로 기척을 지우고 접근한다. 상대가 눈치채기 전에 뒤쪽으로 살며시 다가가 꼼짝 못하게 한다."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참고로 "쌔비냥"이 진화하면 "레파르다스"가 됩니다. 

[아래사진]이 하나지방 포켓몬 "레파르다스"입니다. 얼마나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하나지방 포켓몬 레파르다스

[아래동영상]은 레파르다스를 잡는 영상입니다.

 

그런데 이 포켓몬은 예쁘긴 한데요. 결정으로 내구력과 좁은 기술폭으로 공격과 수비 등에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귀요미 포켓몬이기에 저는 그냥 들고 있으려 합니다. 

그럼 5세대 포켓몬에 해당하는 하나지방 포켓몬 많이 많이 그리고 고개체 잡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