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 도감 등록 (계정 4개 공략 성공)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1. 5. 10:38

본문

반응형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이 5일인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레이트 배틀에 등장하는데요. 아침에 이 포켓몬과 한판 해서 도감 등록했습니다. 배틀 시 계정은 몇 개였고, 도감 등록 시 어려운 점은 없었는지 사진 그리고 동영상과 함께 설명드릴게요.

엑셀런트로 던지기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아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https://futureindustry.tistory.com/434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 레이드배틀 등장 _ 이번 기회에 도감등록하자...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 ( 영어명: Cobalion ), 레이드배틀에 등장, 이번 기회에 도감 등록 하자. 오늘은 코바르온이 전설레이드배틀 등장에 대한 세부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포켓몬팀은 최근에 "코바르온이 전설..

futureindustry.tistory.com

먼저, 이 전설의 포켓몬에 대해 잠깐 살펴보고 가요.

"코바르온"은 도감번호 638번으로 타입은 강철/격투입니다. 분류는 철심 포켓몬으로 분류되며 특징은 "강철의 마음과 몸을 지녔다.  사람이 포켓몬을 상처 입혔을 때 동료와 함께 사람을 벌했다."라고 도감은 설명하네요.

전설의포켓몬 코바르온 특징

다음은 이 포켓몬을 잡기 위한 계정수입니다.

[아래사진]과 같이 계정 4개로 공격했습니다. 끝나고 나니 약 60초 정도가 남더군요. 다음번에는 계정 3개로 해보려고요. 배틀 시 불꽃, 격투, 땅 타입 포켓몬으로 도전하라고 매뉴얼은 알려주는데요. 저는 포켓몬 게임이 설정해주는 대로 공격했습니다.

코바르온 계정 4개로 공격

포켓몬 잡은 방법

포켓볼을 던져 "엑설런트"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나오더군요. 그렇다고 그게 나온다고 바로 잡히진 않더군요. 포켓볼을 총 18개를 받아서 12개째 잡은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성능

제가 잡은 포켓몬은 CP 2074 입니다. 공격과 방어 그리고 HP가 그렇게 좋지가 않습니다. 도감 등록에 만족하면서 조만간 박사로 보내야겠습니다.

 

코바르온 성능

도감 등록하는 것으로 만족....

코바르온 도감등록(도감번호 638)

다음은 전설의포켓몬 "코바르온" 잡은 동영상입니다.

이 영상에는 배틀에서부터 도감 등록까지 해당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레이드 배틀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