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신도정육농장 _ 한우 강추 강추 강추.....왜???

맛집

by happyfuture 2020. 1. 14. 12:26

본문

반응형

옆 테이블에서 "가성비 짱이다." 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린다. 지난해 10월 이곳 처음 방문시 우리도 그랬다. 그리고 그때 그 맛을 못잊고 다시 방문했다. 옆 테이블 그들도 아마도 그럴것이다. 안산 신도정육농장에서 먹는 것은 한우가 아니라 행복이다. 꼭 가족과 연인과 함께 가보길 강추한다.

왜 그래야만 하는지 사진과 함께 안산 신도정육농장으로 가보자!!!

아래 링크는 지난 10월에 다녀왔던 포스팅이다. 

2019/10/21 - [일상정보] - 신도정육농장 _ 이런 "가성비"는 이 식당이 처음이다.

 

신도정육농장 _ 이런 "가성비"는 이 식당이 처음이다.

어떻게 이런 가격이 나오는 거지!!! "가성비". 인터넷에서 "신도정육식당" 검색하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단어입니다. 그럼 "가심비"는? 음... 개인적으로 "가성비"보다는 덜 하네요. 손님이 많아서 일하시는 분..

futureindustry.tistory.com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

이곳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사사안골2길 18이다. 처음 방문시에는 식당 근처에서 가볍게 헤멨는데 이번엔 한번에 성공했다. 가보면 알겠지만 이곳은 약 1분 정도의 산길을 지나는데 지난번엔 내비가 다르게 알려 줬는데 이번엔 실수하지 않았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저녁 9시 30분. 주차공간도 아주 편하다.

식당전경

[아래사진]이 식당이다. 지붕이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구조이기에 이국적 냄새가 나지만 그것은 한우맛 때문에 그리 오래 가지 않는다.

식당 전경

고기 저장 냉장고

식당안에 우리가 먹을 고기 저장 냉장고가 있는데 그곳엔 [아래사진]과 같이 부위를 알수 없는 고기들이 가득하다.

한우 저장 냉장고

차림표와 가격

한우와 육우로 구분된다. 한우기준으로 특등심이 8만 8,000원(600g)으로 100g당 14,600원이다. 등심은 600g에 6만 8천원으로 육우와의 차이는 2천원이다. 울 가족은 특등심을 주문했다. 참고로 상차림에 나오는 야채는 서비스 품목이 아니라 유료로 4,000원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차림표와 가격

상차림

상차림이다. [아래사진]에서 육회는 서비스지만 야채는 상치, 버섯 등 야채 종류는 4천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상차림

[아래사진]은 서비스로 나오는 육회

쫄깃쫄깃 고기와 바삭바삭한 배, 고소한 깨 등 3박자로 이뤄진 식감이 예사롭지 않다. 

쫄깃쫄깃한 육회

[아래사진]은 행복이 묻어 있는 특등심 600g이다.

바닥에 까리지 않고 겹겹히 쌓여 나온 한우의 비쥬얼은 고기가 아니라 행복이다. 옆 테이블에서는 주문한 한우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우리가 주문한게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서빙하는 분과 행복한 언쟁하는 모습도 보인다.

특등심 600g

[아래사진]은 특등심 300g이다.

600g이 많으면 이렇게 300g 주문도 가능하다. 

특등심 300g

이제 불판도 달궈 졌으니 고기 구워보장!!!

등심올리고...

불판에 올려진 등심

파와 버섯도 올리고....

침(?) 흘리면서 고기가 익기를 기다린다..

야채도 불판에서 놀아요.

[아래움짤]과 같이 육질이 묻어 나온다...

먹장....

잘 익었다
육질 묻어난 고기

소금을 아주 약하게 찍어 입어 넣고 씹는다. 아~~~~~순간 절로 나오는 그 탄성.

오 내 사랑 한우여~~~

육질 가득한 한우

웰던보다는 미듐이 훨 먹기가 편하다..

봐도 봐도 먹음직스럽다..

불판 고기들이 순삭한다.

행복한 나날들..

마늘은 꼭 익혀 먹기를 권장한다. 한우만 좋아하는 손님들에게 질투심이 나는지 마늘이 잔뜩 화가 나있다.
마늘 익혀 먹기

그 집에 또 가고 싶다

고기가 아니라 행복이다

불판에 구운 파와 한우를 함께 먹으면 또 다른 별미를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익히지 않는 파는 위 마늘처럼 맵기가 매섭다.

익어가고 있는 파
이렇게 한우고기를 자신있게 강추할 수 있게 되어 글쓴이도 행복하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행복을 맘껏 드시고 오기 바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