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 로켓단 리더 알로(아공이, 리자몽, 보만다)와 괴력몬, 테라키온, 망나뇽 배틀 결과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1. 25. 18:30

본문

반응형

GO로켓단 리더 알로가 이번에는 "아공이, 리자몽, 보만다"로 전선을 구축해서 나왔나요.

적들의 타입과 CP, 약점에 대해 살펴볼게요. 그리고 그에 대응해서 저의 라인업과 배틀 동영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로 라인업 포켓몬

선발은 아공이로 CP는 5522, 타입은 드래곤으로 약점은 드래곤, 얼음, 페이리이지요. 두 번째 선수는 "리자몽"으로 CP는 13812, 타입은 불꽃/비행 타입으로 약점은 바위, 물, 전기 타입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선수 "보만다"는 CP가 17,929로 타입은 드래곤/비행, 약점은 얼음, 드래곤, 바위, 페어리입니다. 

[아래 사진]은 알로가 라인업 한 포켓몬의 CP입니다.

알로 라인업: 아공이, 리자몽, 보만다

나의 라인업 포켓몬

알로 라인업에 맞춰 저는 괴력몬, 테라키온, 망나뇽으로 대응했습니다.

알로 선발인 아공이를 대응하기 위해 저는 저는 선발로 괴력몬을 배치했습니다. 이 포켓몬은 CP3049, 타입은 격투, 기술은 격투와 바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테라키온으로 CP는 2607, 타입은 바위/격투, 기술은 바위기술만 가졌습니다. 세 번째는 망나뇽으로 CP는 3713, 타입은 드래곤/비행, 기술은 드래곤테일 등 올 드래곤기술입니다.

"알로"에 맞선 나의 포켓몬 (괴력몬, 테라키온, 망나뇽)

이렇게 배치해서 어렵지 않게 배틀에서 승리했네요.

다음은 배틀 영상입니다.

https://youtu.be/ZoVvN7aIcKs

GO로켓단 리더 알로 동영상

 

2019/12/26 - 포켓몬고] 12월 GO 로켓단 리더 알로 (아공이, 거북왕, 핫삼)를 강챙이, 대짱이, 괴력몬으로 클리어

2019/11/24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난 이렇게 라인업해서 클리어 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