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난 이렇게 라인업해서 클리어 했다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9. 11. 24. 14:17

본문

반응형

GO로켓단 리더 "알로", 전 "레지락", "디아루가", "히드런"으로 라인업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GO로켓단 리더 "알로"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시에라에 이어 최근 "알로"도 클리어 했습니다.

저는 이 리더들 중에 "알로"가 가장 힘들었어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유튜브 등 소개글 보면 그분들은 참 쉽게 클리어 하던데요. 저는 가지고 있는 도구을 거의 다 소진하다시피해서 완료했네요. 포켓몬 타입과 강약점 그리고 기술특성 등을 숙지하지 않고 덤비니 그냥 백전백패더군요.

예쁜 포켓몬들을 모으는 쪽으로 방향을 잡은 저는 이번 배틀을 많은 것을 배우게 되네요. 그래서 요즘은 포켓몬의 기술적특성과 타입 등을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고 있답니다.

암튼, 최근 저는 GO로켓단 리더 "알로"를 1번 레지락, 2번 디아루가, 3번 히드런을 라인업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지금부터 관련 내용 소개하도록 할게요.  

GO로켓단 리더 "알로" 라인업

1번 스라크(벌레/비행), 2번 자포코일(전기/강철), 3번 핫삼(벌레/강철)

 

저의 라인업

1번 레지락(바위), 2번 디아루가(강철/드래곤), 3번 히드런(불꽃/강철)

 

제가 라인업한 포켓몬의 기술들에 대해 살펴볼게요.

첫 번째 선수 레지락

CP는 2772로 기술은 록온과 전자포입니다.

 

두 번째 선수 디아루가

CP는 2820, 기술은 용의숨결과 용성군입니다.

 

세 번째 선수 히드런

CP는 2412, 기술은 회오리불꽃과 스톤에지입니다.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어로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4단계를 모두 클리어 했네요.

 

이제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6단계 시작입니다. GO로켓단 보스 "비주기"는 어떤 포켓몬으로 라인업 할지 궁금해지네요. 최대한 빠르게 클리어 해서 결과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GO로켓단의 보스를 발견한다.
- GO로켓단의 보스와 배틀한다.
- GO로켓단 보스를 이긴다.
 

포켓몬 GO로켓단 리더 "알로"를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11/19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괴력몬 3개로 여유있게 클리어...

2019/11/16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난 이렇게 깨부셨다!

2019/11/09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15번만에 잡았다..

2019/11/08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