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 로부터 개나리를 사수하라. 명령이다~~~~~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2. 29. 18:49

본문

반응형

따뜻한 날씨로 활짝 핀 개나리 사수를 위해 한양에 있는 대왕은 인근 고을을 지키는 장수에게 다음과 같은 명을 내린다.  

 

대왕: 활짝 핀 개나리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 19)로 부터 사수하라.

장수: 전하..이 많은 개나리를 사수하기엔 마스크가 턱없이 부족하오이다. 한양 지원이 절실이 필요하오이다.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만개한 개나리

대왕: 마스크를 내려보낸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았더냐?

장수: 한양에서 내려 보냈다는 공적 마스크는 어디에도 찾을 수 없사옵니다. 이대로 간다면 만개한 개나리들은 근처에 있는 코로나19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너무도 위험합니다.

마스크로 개나리 사수

대왕: 오늘도 없더냐?

장수: 저녁쯤에 약방을 찾았으나 주말이라 그런지 다 문을 닫았더이다. 낼도 일요일이라 약방문은 꽁꽁 닫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모레인 월요일에나 약방 방문이 가능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개나리와 마스크

대왕: 어허~~~이를 어쩔꼬.....

장수: 전하~~~일단 추울때 쓰고 다녔던 방한마스크와 엊그제 썼던 일회용 마스크를 구해 급한대로 개나리에게 채우 긴 했습니다만 이것 또한 오래 못갈거 같사옵니다. 어서 속히 공적 마스크 지원 요청 하나이다.

개나리와 방한용마스크

대왕: ~~~~~

개나리와 면마스크

장수: 적들이 바로 코앞에 있는데 면역력 약한 개나리들은 어떡할꼬....안타깝도다

마스크를 애타게 기다리는 개나리

2020/02/28 - 마스크 구매 실패(28일) 후기 _ 약국 5군데 방문했으나 입고 안됐다는 답변..그 많은 마스크는 대체 어디에???

2020/02/27 - 마스크 판매처 기관 지정,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치 고시문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제2020-13(2020022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