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랜드로스 4계정 도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4. 4. 09:30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랜드로스 4계정 도전기 입니다.

포켓몬 랜드로스 4계정 레이드 배틀 도전기

제 포켓몬 도감에는 이 전설의 포켓몬 "랜드로스" 없어요. 그래서 도감등록을 위해 혼자 도전했습니다. 코로나 19 영향으로 포켓몬 커뮤니티 회원들과 배틀하기 부담 스러워 가족들 계정 4개를 모아서 출동했습니다. 4개의 레벨은 40*2, 37*2입니다.

그럼 전설 포켓몬 랜드로스 잡으로 가보실까요?

먼저, 전설의 포켓몬 랜드로스의 특징 살펴보고 갈게요. 

인터넷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 포켓몬은 "하나 지방의 전설의 포켓몬이다. 토네로스와 볼트로스와 아주 닮았으며 2마리와 마찬가지로 구름을 탄 오니 모습을 하고 있고 몸 색은 갈색으로 머리는 화산처럼 둘러싸는 바퀴 모양을 한 꼬리는 바위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다. 토네로스와 볼트로스와의 차이점을 찾는다면 몸 색깔 이외에도 꼬리부분과 머리 장식, 그리고 머리의 뿔의 개수, 그리고 수염이다. 화신폼의 모티브는 토지신, 영물폼의 모티브는 백호다."라고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모티브가 토지신"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 신을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포켓몬 랜드로스 약점

이 포켓몬 모티브가 토지신, 구름을 탄 오니 모습이라 그런지 타입은 땅/비행입니다. 나무위키 자료에 따르면 이 랜드로스는 얼음과 물타입에 4배/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랜드로스 방어상성(그림출처: 나무위키)

포켓몬 배치

랜드로스는 얼음에 4배, 물에 2배의 약점을 보여 저는 이 포켓몬으로 배치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얼음과 물 타입에 해당되는 고개체 포켓몬이 별로 없더군요. 하지만 있는 자원 최대한 활용해서 [아래사진]과 같이 배치했습니다.

포켓몬 배치

배틀

얼음과 물타입 공격이 이어질때는 "랜드로스"의 데미지가 눈에 띌 정도로 줄더군요. 그런데 배틀 110초 지난뒤에 6마리 모두 기절했어요. 2차 배치한 6마리 포켓몬 공격은 랜드로스에 가해지는 데미지가 아주 미약했답니다. 그래도 46초 남기고 클리어 했네요.

랜드로스 배틀 움짤

다음은 전설 포켓몬 랜드로스 배틀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oeVqKZLVUGk

전설 포켓몬 랜드로스 배틀 동영상

지금까지 전설의 포켓몬 랜드로스 4계정 도전기였습니다. 얼음/물타입으로만 배치해서 이 포켓몬을 공략하면 3개로도 충분할 것으로 보이더군요. 그래서 다음번 도전시에는 3계정으로 해보려고요.  

오늘도 "사회적거리두기" 등을 실천하면서 우리 모두 코로나 19 이겨내기로 해요.

사회적거리두기 등으로 코로나 19 이겨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