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의 엔진 오일 교환 특가 이용 후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4. 17. 18:40

본문

반응형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의 엔진 오일 교환 특가 이용 후기입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 엔진오일 교환 특가 이용 후기

주유하면 자동으로 주유소와 날짜, 가격 등이 자동으로 기록하면서 내차 연비와 유지비 그리고 정비 주기까지 알려주는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을 저는 아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이곳에서 추천하는 "엔진 오일 교환 특가" 이벤트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오일을 교환해봤습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관리 앱 홈화면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마카롱 이벤트 내역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면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 이벤트

4월 17일 기준으로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현대/기아차 엔진 오일 교환 특가, 수입차 엔진 오일 교환 특가 등 4가지 이벤트가 [아래 사진]과 같이 진행 중이네요.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이 진행중인 이벤트

저는 엔진 오일 교체시기가 되어 "마카롱 엔진 오일 교환 특가"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과 같이 "현대차/기아차 엔진 오일 교환 특가"가 나오면서 엔진 오일 세트 + 공임비 포함된 가격 39,000원부터라는 내용이 표출됩니다. 그리고 가격대가 안내됩니다.

현대차/기아차 엔진 오일 교환 특가 안내

현대/기아 자동차 엔진 오일 특가 교환 이벤트 관련 구성품은 SK 지크 *7 엔진 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 공임비로 가격대는 가솔린/LPG 기준으로 그랜저 54,000원, 쏘나타 49,000, 아반떼 44,000원입니다. 그리고 기아 자동차는 모닝 39,000원, K3 44,000 등입니다. 세부 가격표는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기아 자동차 엔진 오일 교환 특가 가격표

위 사진에서 [가까운 정비소 예약하기]를 크릭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마카롱 파트너 정비소가 표출됩니다. 이곳에서 가까운 곳 또는 리뷰를 한번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해서 가시면 됩니다.

엔진 오일 교환 특가 파트너 

저는 마카롱에서 찾아준 "마포구 포은로 134"에 있는 "카맨샵 내 친구 카샵"에서 엔진 오일 교체했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이곳은 내비게이션이라는 장비가 없었다면 찾기가 꽤 어려웠을 것 같은 위치에 있더군요. 하지만 티맵이 워낙 잘 안내해주어 찾는 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전화로 미리 엔진 오일 교환 여부, 그리고 특가 금액을 사전에 확인하고 찾아갔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엔진 오일을 교체한 대한카맨샵

이번에 저는 오랫동안 이용했던 정비소를 뒤로 하고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의 "엔진 오일 특가 교환" 이벤트를 처음으로 이용했는데요. 이 분야 전문가가 아니기에 아직도 잘한 것인지 확신이 서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강력하게 추천 등은 망설여지니 이 점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차량 관리에 있어 스마트폰에 쏙 들어 있는 자동차 관리 앱 "마카롱"은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기에 아직 사용 안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2020/01/19 -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은 무엇이 있을까?

2019/07/21 - 운전자에게 유용한 자동차 관련 앱 마카롱 등 4종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