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임] "파트너와 함께" 이벤트에 망나뇽 베스트파트너 만들기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4. 26. 18:00

본문

반응형

"파트너와 함께"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저는 망나뇽을 베스트 파트너로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관련 후기입니다.

 

베스트 파트너가 되면 무엇이 좋은가?

저는 강챙이, 거대 코뿌리, 괴력몬 등을 베스트 파트너로 전에 만들었고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망나뇽을 만들고 있습니다. 베스트 파트너가 되면 무엇이 좋은지는 [아래 사진] 강챙이를 보면서 말씀드릴게요. 

 

먼저, 포켓몬 게임 목적이 "예쁘고 깜찍한 포켓몬 도감 등록이다."라고 하는 게이머들은 베스트 파트너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체육관 배틀, GO 배틀리그(마스터리그)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베스트 파트너가 되면 CP가 부스트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강챙이 왼쪽 눈 옆과 이름 옆에 다른 포켓몬에게는 없는 리본 보이지요. 이것이 베스트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베스트파트너 된 강챙이, 이름과 눈옆에 리본이 있음

 

 

CP가 무제한인 마스터리그 또는 GO로켓단 리더, 보스인 비주기와 배틀 시에도 베스트 파트너가 된 포켓몬은 [아래 사진]과 같이 CP가 부스트 되었다는 표시가 됩니다. 참고로 부스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파트너로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부스트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는 한마디로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냥 상대 공격에 잘 버티고 공격 시에 상대에게 대미지를 더 많이 주는 듯한 느낌은 받았습니다. 그러니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좋습니다. 

 

 

베스트파트너가 부스트된 모양

 

 

이번 "파트너와 함께"라는 이벤트 이용하면 최대한 빠르게 베스트 파트너를 만들 수 있다. 

 

지난 21일부터 이 이벤트가 시작했지요. 종료시간은 27일 22시까지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벤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트너가 나무 열매와 도구를 자주 가져온다.
- 파트너가 선물을 자주 가져온다
- 파트너가 가져오는 도구 종류 업
- 1/2 파트너와 함께 걷는 거리
- 파트너가 쉽게 아주 좋음이 된다
- 파트너가 더 길게 같이 걸어준다

 

 

파트너와 함께 이벤트 보너스

 

베스트 파트너 만들기

저는 망나뇽을 파트너로 해서 함께 걷기, 놀기, 함께 배틀을 통해 베스트 파트너를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베스트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래 항목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최대 30일 소요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그 보다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다."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와 함께"라는 이벤트 핵심은 "파트너가 쉽게 아주 좋음이 된다."라는 것인데요. 제가 경험한 것을 말씀드리면 걷기와 간식 주기, 놀아주기를 조금만 더 자주 해주면 쉽게 "아주 좋음"상태가 되더군요. 

 

[아래 사진]은 4월 21일 캡처한 사진으로 파트너 레벨은 "굳 파트너"였습니다. 

아주좋음상태로 변한 망나뇽

[아래 사진]은 4월 26일 기준으로 파트너 레벨은 "그레이트"입니다. 내일쯤은 울트라 파트너가 될 것으로 전망해보네요.

파트너레벨이 그레이트 파트너로 빠르게 진행

"파트너와 함께"라는 이벤트가 27일 22시까지 인데요. 내일까지 스냅샵도 열심히 찍고 놀고 간식 주기해서 최대한 빠르게 이 망나뇽도 베스트 파트너로 만들 계획입니다.

 

2019/12/19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

2020/01/18 - 포켓몬 강챙이와 베스트파트너가 되었어용 _ CP부스트, 베스트리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