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게임 ] 강챙이와 베스트 파트너가 되었어용 _ CP부스트, 베스트리본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1. 18. 10:45

본문

반응형

18일 주말 아침 나의 파트너 포켓몬인 "강챙이"와 베스트 파트너가 되었네요. 이렇게 레벨이 올라가면 파트너가 할 수 있는 일이 CP부스트, 베스트 리본 등 2개가 늘어 난 답니다. 오늘은 이것들에 대해 살펴볼게요.

포켓몬고 게임: "베스트파트너"가 되었다고 알려주는 창

파트너 포켓몬 레벨은 굳, 그레이트, 울트라, 베스트 등 총 4개로 구분되는데요. 이것에 관해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이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futureindustry.tistory.com/507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

열매를 받아먹는 포켓몬 모습이 너무도 앙증맞네요. 그리고 맵상에서 나를 따라다니는 파트너 포켓몬도 열매 받아먹는 포켓몬 못지않습니다. 19일인 오늘 아침 포켓몬 게임을 여니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이라는..

futureindustry.tistory.com

베스트 파트너 레벨까지 저는 "파트너 포켓몬의 배고픔 게이지를 채워주며 기분을 좋게 해주는 특별한 과자인 포핀"을 한개도 사용하지 않았어요. 오직 걷고, 놀아주고, 스냅샷찍기 등 파트너와 잦은 유대관계를 통해서만 이 레벨까지 왔답니다.

포켓몬고 게임: 베스트 파트너

베스트 되면 파트너가 할 수 있는 일이 CP부스터와 베스트리본 등 2개가 늘어요. 느는 세부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CP부수터 기능은 배틀 시 아주 유리할 것 같은데요. 이 포스팅 마치면 밖에 나가서 강챙이가 얼마나 강력해졌는지 배틀 한번 해봐야겠어요.

베스트 파트너 
▶ CP부스터 - 파트너로 설정된 포켓몬은 CP가 증가하며 레이드 배틀, 체육관 배틀, GO로켓단과의 배틀 및 트레이너 배틀 등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단, 포켓몬이 파트너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CP부스터는 적용되지 않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트리본 - 파트너가 베스트 파트너 상태에 도달했다는 표시로 특수한 리본을 착용합니다.

[아래 사진]은 베스트 파트너가 된 "강챙이" 사진이에요.

CP 숫자가 다른 포켓몬과 다르게 강챙이는 색이 다르게 표시가 되고 있네요. 그리고 포켓몬 왼쪽 어깨 부분에는 "베스트 리본"이 자랑스럽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베스트 파트너 포켓몬을 클릭해서 세부내용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볼게요.

 

포켓몬고 게임: 베스트 포켓몬 강챙이

[아래 사진]에서 상단 CP 게이지 색이 옅은 노란색 비슷하게 되어 있고 오른쪽 끝부분에는 뭔가 "게이지가 올라간다."라는 표시를 암시하는 그런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 이름과 왼쪽 가슴 부분에 자랑스러운 "베스트 리본"이 붙어 있네요.

포켓몬고 게임: 베스트 파트너 CP게이지 표시

 

배틀 시에는 베스트 파트너는 [아래 사진]과 같이 표시되네요.

배틀시 표시되는 베스트 파트너

 

베스트 파트너 포켓몬은 레이드, 체육관, GO로켓단 배틀 시에 CP가 부스트 되어 더욱더 강력해지는 특징이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해당 포켓몬이 파트너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CP부스터는 적용되지 않는 점"입니다. 

베스트가 된 포켓몬을 제대로 활용하시려면 배틀하기 전에 필히 파트너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2020/01/10 - 포켓몬고] 파트너포켓몬에게 "꽃열매" 받았어요..

2019/12/29 - 파트너포켓몬과 스냅샷 찍기 그리고 루브도

2019/12/27 - 포켓몬 파트너 레벨이 "그레이트"로 올랐어요.

2019/12/22 - 파트너 포켓몬 "아주좋음"기분 만들기 위해 18km 걸었당..

2019/12/19 - 포켓몬고] 파트너 포켓몬과의 모험 _ 포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