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대면 주문] 빽다방 멤버십 깜짝 이벤트 스마트오더 20% 할인 쿠폰 사용 후기

맛집

by happyfuture 2020. 6. 2. 11:21

본문

반응형

빽다방 멤버십 깜짝 이벤트 스마트오더 20% 할인 쿠폰 사용 후기입니다.

저는 빽다방 아이스라떼보다 저렴한 곳이 근처에 있어서 깜짝 이벤트 아니면 이곳을 거의 이용을 하지 않아요. 그런데 지난달 27일경 빽다방 앱에서 깜짝 이벤트 알림이 울리더군요. 당일 할인쿠폰 다운로드 해 놓고 최근 비대면 주문인 "스마트오더"를 이용해서 2천 400원 주고 저렴하게 커피 한잔 했네요. 이렇게 20% 할인하면 제가 자주 가는 카페보다 300원이 저렴합니다.

스마트오더 20% 할인쿠폰

[아래사진]은 지난달 27일 스마트폰 앱 "빽다방" 이벤트 카테고리에 게시된 "빠른 주문에 혜택은 덤! 스마트오더 20% 할인 쿠폰 증정" 내용입니다. 사용방법은 쿠폰 받고, 주문, 결재, 메뉴 픽업 순으로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빽다방 앱에서 비대면 주문 방법

저는 매장 테이블에서 주문했습니다. 결재 완료하면 제 스마트폰에는 [아래사진]과 같이 "스마트 오더 주문하신 메뉴가 약 5분 내로 준비될 예정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오더군요. 그리고 매장 단말기에서 "주문이 들어왔습니다.(?)"라는 요지의 음성 알림 메시지가 울였어요. 매장 담당자는 이 소리 듣고 주문내역 확인하는 듯하고 다음에 메뉴 제조에 들어가더군요.

비대면 주문서비스인 스마트 오더 메시지

오늘 아침에 지난달 27일에 게시된 이벤트 내용 클릭했더니 [아래사진]과 같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어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라고 메시지가 뜨네요. 이런 깜짝 이벤트 공지되면 발 빠르게 움직여야겠어요.

이벤트 종료 메시지

빽다방 "스마트오더" 기능으로 비대면 주문해서 받은 아이스라떼입니다.

참고로 비대면 주문 기능인 "스마트오더"에는 <주문 시 요청사항(선택)>이라는 칸이 있어요. 저는 아이스라떼를 좀 무겁게 마시기 위해 "우유를 적게 넣어 주세요"라는 메시지도 함께 첨부해서 주문했습니다. 

비대면 주문기능인 스마트오더 주문시 요청사항 화면

비대면 주문으로 받는 "아이스라떼"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ㅋㅋㅋ

비대면 주문으로 받는 아이스라떼

비대면 주문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스라떼를 맛있게 마시긴 했는데요. 그런데 이렇게 나오는 깜짝 이벤트 쿠폰은 사용기간이 짧네요. 오늘 소개한 이 쿠폰 사용기간도 5월 17 - 6월 2일까지였어요. 바쁜 일상 이어가다 보면 깜박할 때가 허다하겠어요.

지금까지 "빽다방 멤버십 깜짝 이벤트 스마트오더 20% 할인쿠폰 사용 후기"였습니다.

 

 

빽다방 쿠폰, 스탬프 유효기간 확인해보자

빽다방 스탬프가 다 사라졌어요. 스탬프와 쿠폰 유효기간 꼭 확인하세요.. "코로나 블루" 극복하기 위해 오랜만에 빽다방에 들려 지난번에 모아 두었던 스탬프로 공짜 아메리카노 한잔 하려고 ��

futureindustry.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