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6월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6. 27. 08:59

본문

반응형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6월 배틀 후기입니다.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6월 배틀 후기

제가 배틀했던 GO로켓단 리더 시에라는 아래 사진 오른쪽과 같이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로 무장했네요.

포켓몬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선수,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약점

그럼 시에라와 함께하는 포켓몬 약점에 대해 살펴볼게요.

첫 번째 포켓몬은 메탕으로 타입은 강철/에스퍼입니다. 이것은 고스트, 땅, 불꽃, 악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네요. 땅 타입 기술을 가진 강챙이를 배치했습니다.

포켓몬고, 메탕의 약점

두 번째는 라프라스로 물/얼음 타입입니다. 이 포켓몬 약점은 격투, 바위, 전기, 풀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격투 기술을 가진 저의 강챙이가 메탕과 이 라프라스를 상대했습니다.

포켓몬고 라프라스 약점

다음은 다탱구로 타입은 풀/악 입니다. 벌레 포켓몬에 4배, 격투, 독, 불꽃, 비행, 얼음, 페어리 타입에 2배의 약점을 보이고 있네요. 비행 타입 기술을 가진 망나뇽으로 다탱구를 마구 두들겨 줬습니다.

포켓몬고, 다탱구 약점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로 무장한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에 저는 강챙이, 마기라스, 망나뇽으로 대응했습니다. 적절한 타임에 교체해서 바위/악 타입을 가진 마기라스는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승리했습니다. 

포켓몬고 리더 시에라에 대응한 나의 포켓몬(강챙이, 마기라스, 망나뇽)

배틀

첫번쨰 주자인 메탕은 강력한 실드 2개를 가지고 있지요. 저의 강챙이는 메탕의 실드를 최대한 빠르게 제거한 후 그로우 펀치로 마구 패줍니다.

강챙이와 메탕의 대결

강챙이는 메탕을 제거하고 라프라스 까지도 격투타입 기술로 해결합니다. 

강챙이와 라프라스 대결

다탱구는 벌레타입에 4배 약점이 있는데요. 제가 가진 포켓몬에는 벌레 타입 기술이 없습니다. 그래서 비행 타입 기술을 가진 망나뇽을 선택해서 다탱구를 상대했는데요. 그리 어렵지 않게 클리어했습니다.

망나뇽과 다탱구 배틀

 

배틀 동영상

아래 동영상은 GO로켓단 리더 시에라와의 배틀 영상입니다. 강챙이가 메탕과 라프라스 등 2마리를 담당하는 것이 이번 영상의 키워드입니다.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배틀 영상

포켓몬 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시에라( 메탕, 라프라스, 다탱구) 6월 배틀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