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6월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7. 2. 06:58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 고,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6월 배틀 후기입니다.

게임 포켓몬고 _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배틀 후기

게임 포켓몬고는 GO 로켓단 리더들이 데리고 오는 포켓몬을 매달 바꾸지는 않아 보여요. 과거 자료 살펴보니 지난 2월과 3월에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와 배틀을 했더라고요. 뭐 CP는 좀 다른가 봤더니 [아래 사진]과 똑같네요. 암튼 저는 제가 가진 포켓몬 종류를 달리 해서 배틀했습니다.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라인업 (오른쪽: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약점

쁘사이저는 CP 12,875로 벌레타입입니다. 약점은 [아래 사진]과 같이 바위, 불꽃, 비행에 2배, 강철, 독, 벌레, 에스퍼, 고스트, 드래건 등에 1배 약점을 보입니다.

쁘사이저 약점, 출처: 나무위키 캡처

다음 "암스타"입니다. 이것은 cp 12179, 타입은 바위와 물 입니다. 약점은 풀타입에 4배, 격투, 땅, 전기에 2배입니다. 그리고 강철, 고스트, 드래곤, 물, 바위 타입 등에 1배 약점입니다.

암스타 약점, 출처: 나무위키 캡처

이번엔 "마기라스"입니다. 이것은 cp 16763으로 go로켓단 리더 클리프가 데려온 쁘사이저, 암스타보다 경험치가 높습니다. 인터넷 나무위키 자료에 따르면 이것은 에스퍼 타입으로 격투에 4배, 강철, 땅, 물, 벌레, 페어리, 풀 등에 2배 약점 있습니다. 그리고 고스트, 드래곤, 벌레, 악, 에스퍼, 페어리에 1배 약점 있습니다.

게임 포켓몬고] 마기라스 약점, 출처: 나무위키 캡처

클리프에 대응한 나의 포켓몬 ( 강챙이, 거대코뿌리, 괴력몬)

쁘사이저의 실드 제거용으로 저는 강챙이를 선발로 내보냈습니다. 실드가 제거되면 거대코뿌리로 포켓몬을 바꿔 바위타입기술인 "떨어뜨리기"로 쁘사이저 제거합니다. 그리고 클리프의 암스타도 거대코뿌리가 어느정도 에너지를 소진시키고 나머지 정리는 괴력몬이 격투기술로 처리합니다. 동영상 참고하세요.

게임 포켓몬고] 클리프에 대응한 나의 포켓몬과 관련 기술

배틀

[아래움짤]은 강챙이가 쁘사이저 실드를 제거하는 장면입니다.

게임 포켓몬고] 강챙이가 쁘사이저 실드제거 움짤

배틀 동영상

아래영상은 GO로켓단 리더 클리프와의 배틀영상입니다.

youtu.be/-EwTur8HsW8

클리프와의 배틀 영상

 

그럼 오늘도 삶에 활력소가 되는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2020/04/15 - 포켓몬 고 게임] GO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4월 배틀 후기

2020/03/06 - 포켓몬고 게임]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3월 배틀 후기

2020/02/11 - 포켓몬고 게임]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텅구리, 마기라스) 2월 배틀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