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스크 보관 케이스, "마스크 새로이" 사용 후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7. 21. 21:54

본문

반응형

마스크 보관 케이스, "마스크 새로이" 사용 후기입니다.

코로나 19로 마스크 보관 관련해서 식당에서 테이블 빈 공간에 대충 마스크 올려놓기, 마스크 대충 접어서 호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기, 외부 산책 시 손에 들고 다니기, 마스크 얼굴과 코가 아닌 턱에 착용하기 등등의 경험은 다 있으시지요. 저는 위 사항에 다 해당되는 듯 보이네요.

최근 제 동료는 마스크를 목줄에 매달수 있는 일명 ""마스크 목걸이"을 착용하고 다니더군요. 저도 이것을 사려고 이것저것 자료 조사 중에[아래 사진]과 같은 마스크 보관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주문에 들어갔는데요. 

최근 출시된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

그런데요.

주문 하면서 귀신에게 홀렸는지 당초 생각했던 제품이 아닌 [아래 사진]과 같은 "마스크 새로이 보관 케이스"를 어처구니 없게 주문했네요. 물건을 받고 "이게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반품이나 교환도 번거롭고 해서 그냥 가방에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꾸깃꾸깃 호주머니에 넣는 것보다, 또 식사 시 테이블 빈 공간에 덜렁 마스크만 올려놨던 과거보다는 훨 뽀다구나 나더군요.

가격은 4천원대에 모포털 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주문부터 제품수령까지 3일정도 소요되었네요.

이번에 구매한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외형

제품 외형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보관 케이스 커서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엔 불편합니다. 아니 바지 주머니에 들어가질 않아요. 

마스크 보관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외형

비닐을 분리한 마스크 케이스

포장된 비닐을 분리하면 케이스는 [아래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마스크 보관 케이스 "새로이 마스크" 외형

항균작용 및 탈취제

[아래 사진]은 항균작용 및 탈취제입니다.  이것은 "폐렴을 유발하는 황색 포도상구균과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에 대한 99.9% 항균작용 및 유기화합물을 99% 탈취 효과 인증을 받은 천연광물 탈취제"라고 제조사는 말하더군요. 그러나 눈에 보이질 않으니 정말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향균작용 및 탈취제

전체적인 사이즈

[아래사진]은 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탈취제 크기입니다. 

마스크보관케이스, 마스크, 탈취제 크기

효능효과

제작사는 이 마스크 보관 케이스의 효능 효과를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첫번째, 마스크의 항균작용, 탈취효과, 제습 작용이 탁월합니다.
두 번째, 위생적인 마스크 보관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마스크 필터를 습기로부터 보호합니다.
네 번째, 폐렴 유발균 및 각종 세균에 항균 작용을 합니다.
다섯 번째, 인체에 무해한 천연광물로 이뤄져 안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효능효과를 믿고 살아야 되겠지요. 그래서 한번 믿어 보려 합니다.

사용방법

마스크를 가로로 눕혀 새로이 팩과 같이 지퍼백 안에 보관합니다. 그리고 사용한 제품이 눅눅해지면 교체해주세요. 제조사는 "약 7-10일 주기로 교체해주세요"라고 말하는데요. 저는 구매한지 얼마 안돼서 교체하진 않았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세상은 양지가 있으면 음지가 있지요. 이 또한 효능효과가 있으니 사용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을 절대 먹지 마십시요.
- 내용물이 입이나 눈에 들어갔을 때는 즉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 화기 용품 또는 직접 불길이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 본 제품은 본래의 목적 외에는 사용치 말아 주십시오.

사무실에서 마스크 잠시 벗는 경우에는 지금까지 대충 책상 빈 공간에 놔두고 했는데요. 이제는 마스크 보관 케이스인  "마스크 새로이"에 보관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혹시나 다용도로 사용하시려면 목에도 걸 수 있는 "새로이 마스크 케이스 PRO"가 더 나아 보여요. 이것은 크기도 좀 콤팩트하게 기존 것보다 좀 더 작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소개한 제품은 너무 커서 목에 걸고 야외활동하는 것은 무리더라고요.

그리고 울 마누라님은 "마스크 새로이"를 보더니 "여행이나 출장 갈 때 칫솔이나 치약 넣어가면 좋겠다."라고 재미난 농담을 하네요. ㅋㅋㅋ

포스트 코로나 환경에서 저는 자외선 소독기에 이어 이제 마스크 보관 케이스인 "마스크 새로이"도 구매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코로나 19로 인해 어떤 제품을 구매하게 될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2020/03/20 - 자외선 살균기 사용 후기 _ 카리스( 소형, KRS-985)

2020/02/22 - 휴대용 칫솔 살균기(Portable Toothbrush Sterilizer)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