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최근 '초고화질, 초대형 등을 선호하는 국내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해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갖는다. ' 라고 발표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상판매가 어떤 내용인지 살펴 볼게요. [아래사진]은 제가 최근 구매한 LG LED TV로 LG전자 올레드 TV 광고를 촬영한 것입니다. LED TV 임에도 색감이 넘 이쁘지요.
LG전자 발표 내용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올해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이례적으로 마련한 TV 보상판매이다."라고 말하네요. 보상판매 조건은 오는 9월 말까지 LG 올레드 TV를 구입하면서 기존에 사용한 LED·LCD·PDP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해요. 그리고 "행사 대상 제품은 시중에 판매 중인 LG 올레드 TV 전 모델(매장 진열 및 48형 제품 제외)이다."라고 합니다.
위 사진은 LG 올레드TV 지상파 방송 광고영상을 촬영한 것인데요. 촬영당시에는 몰랐는데 광고에도 보상판매에 대한 자막이 "TV 보상판매 올레드로 업그레이드, 행사 모델별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제공(8/1-8/31)"라고 표출되고 있네요.
또한 LG 올레드 TV 구입 고객은 "반납하는 TV의 브랜드·사용기간·크기 등에 상관없이 새로 구입하는 모델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LG 올레드 TV를 올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라고 LG측은 말합니다. 그리고 "구형 TV는 새로 구입한 LG 올레드 TV 배송 당일 설치 기사에게 반납하면 된다."라고 하네요.
LG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습니다. 참여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되는데요.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프리(모델명: HBS-TFN6)’를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LG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진행합니다.
저는 2달전에 올레드가 아닌 LED TV(모델명: 75NANO93KNB)를 구매했어요. 그 당시 저의 TV 구매 기준은 "포스트 코로나 대비해서 가장 큰 사이즈로 간다. 그리고 현 방송기술환경을 고려해 8K보다는 4K로 간다. 그리고 대형으로 가되 비용을 고려해서 등급은 올레드에서 LED로 간다."였습니다. 이 기준하에 TV자료조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올레드가 아닌 그보다 가격이 다소 편안한 LED타입인 LG webOS UHD TV (75NANO93KNB)를 구매했습니다. 이것으로 포스팅 작성하는 현재시간 기준으로 지상파방송사에서 보내주는 UHD 방송 보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위 보상판매에 대한 LG전자의 보도자료를 소개하긴 했지만 여러분께서는 이것 저것 다양하게 꼼꼼히 따져 10년 이상 사용할 TV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