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암호화폐 "아하토큰" _ 가입, 출석체크, 친구초대로 치킨값 벌어보자.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0. 8. 10. 20:59

본문

반응형

암호화폐 "아하토큰"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전 최근에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일단 가입과 친구초대 등을 활용해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 1장 확보 했습니다. 그리고 이 토큰 누리집에서 이것 저것 보다 보니 "출석체크"만으로도 치킨값이 나오겠다는 계산이 나오더군요. 오늘은 "아하토큰"이 어떤 토큰이고 적립방법은 뭐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자산 아하토큰으로 치킨값 벌기 개요

"아하토큰" 이란?

아하토큰이 상장되어 있는 업비트에서는 이 코인에 대해 "궁금한점을 질문하면 각 분야 전문가로 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지식Q&A서비스이다."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디.

아하는 궁금한점을 질문하면 각 분야 전문가로 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지식Q&A서비스 입니다. 사용자는 질문, 답변, 콘텐츠 큐레이션 활동을 통해서 디지털자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아하는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광고, 홍보 등의 어뷰징 문제를 해결하고, 신뢰성과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 지식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리고 "아하토큰" 누리집에서는 "전문 지식을 묻고 답해보세요."라고 하면서 "아하(Aha)는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전문지식 Q&A서비스입니다. 변호사, 세무사, 노무사, 심리상담사, 보험설계사 등 전문 답변자에게 언제든지 질문해보세요. 아하는 블록체인과 연계되어 Q&A를 하는 것만으로 토큰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종합해보면 네이버의 지식인과 비슷한 플랫폼이 아닐까 유추해봅니다.

 

"아하토큰" 적립(채굴) 방법

아하토큰 채굴방법 소개할게요. 이 코인은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됐는데 8월 10일 오후 기준으로 개당 가격이 [아래사진]과 같이 9.36원 하더군요. 한떄는 25.3원까지 올라갔었네요. 

 

8월 10일 디지털자산 아하토큰 시세

"아하토큰" 누리집에서는 적립방법에 대해 "최대한 친구 가입, 초대한 친구 답변자 인증하고 승인" 등 다양한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쉽게 채굴할 수 있는 방법은 초대한 친구를 가입시키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해서 커피 쿠폰 1개를 확보 했습니다.

· 초대한 친구가 가입하면 두 사람 모두 스티커 1개와 250AHT 적립!
· 초대한 친구가 답변자 인증을 하고 승인되면 스티커 2개 추가 적립!
· 초대한 친구가 전문 카테고리에서 답변을 하면 스티커 1개 추가 적립!(일반 카테고리 제외) 내가 답변자로 인증되면 스티커 2개 추가 적립!
· 첫 답변 하면 스티커 1개 추가 적립과 250AHT! (단, 일반 카테고리 제외)

※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언제든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로 아하토큰 적립

아하토큰을 적립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것인데요. 이게 현재로서는 등치가 가장 커 보입니다. 이것은 시즌1부터 5까지 [아래사진]과 같이 준비되어 있는데 각 시즌마다 30번의 출석이 있습니다. 이것을 모두 완료하면 하나의 시즌이 완료되는데요. 출석 횟수가 높아질수록 아하토큰 보상이 높은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 5까지 합하면 치킨값은 충분히 나올 것 같지 않나요?

 

저는 8월 10일 기준으로 2번 출석했습니다. ㅋㅋㅋ

디지털자산 "아하토큰" 출석에 따른 보상 내역

가입방법 및 추천인

아래링크에서 가입하면 되는데요. 카카오톡과 네이버 이멜 id로 회원 가입 가능합니다. 스마폰 인증 거치면 가입 완료됩니다. 너무 너무 쉽습니다.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추천인은 [아래사진]에 있는 "KLD92K"로 해주시면 저와 가입한 사람 모두에게 커피쿠폰을 받을 수 있는 스티커 1개와 250AHT가 적립됩니다. 스티커 3개마다 스타벅스 커피 1잔 쿠폰이 나오는데 최대 10잔입니다.

암호화폐 아하토큰 가입을 위한 나의 추천인 코드

저는 스티커를 3개 받아서 커피쿠폰 1잔을 [아래사진]과 같이 오늘 챙겼습니다.

친구초대로 아하토큰에게 받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지금은 [아래사진]과 같이 2회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시면서 저의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아래사진에서 대기중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채워집니다. 당연히 여러분도 빈칸이 채워지지요.   

아하토큰에서 받는 스티커 화면

현금화

회원가입, 출석체크, 질문, 답변 등으로 얻는 디지털자산 "아하토큰"을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가상화폐거래소에 이것을 보내야 하는데 제약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토큰이 5천개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조건에 충족하려면 저도 열심히 출첵을 해야 합니다. 제가 거래소 보내 치킨값 벌게 되면 그 때 다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석체크 등으로 "아하토큰" 채굴 가즈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