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고] 세레비 잡아서 도감등록 할 절호의 기회...스페셜리서치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18. 8. 17. 16:38

본문

반응형

지난 3월에 있었던 "뮤를 찾는 스페셜리서치"에서 저는 [아래사진]과 같은 관동지방의 도감번호 151번의 "뮤"를 잡아서 포켓몬도감에 등록하는 재미를 맛봤어요. 도감에 따르면 이 <뮤>는 "모든 포켓몬의 유전자를 가졌다고 한다. 자유자재로 모습을 숨길 수 있어서 사람에게 가까이 다가가도 절대 들키지 않는다."라고 말합니다.

이번엔 호연지방의 전국도감번호 251번 "세레비"을 등록할 수 있는 스페셜리서치를 진행하네요. 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16일 "포켓몬고라이브" 누리집에는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로 환상의 포켓몬 「세레비」를 발견하자!"라는 제목으로 업데이트 공지가 있었어요. 시작일은 오는 21일부터예요. 

아래 [네모박스]글은 업데이트 공지 전문입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윌로우박사가 또다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박사는 환상의 포켓몬 「세레비」의 존재의 단서를 잡아 연구하고 있었는데 발견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박사의 조사에 협조하고 시간이동포켓몬 세레비를 찾아주세요. 새로운 스페셜리서치는 한국시간 8월 21일(화) 새벽부터 전 세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레비를 찾는 스페셜리서치에서는 여러분의 트레이너로서의 실력을 시험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과제에 도전하여 세레비를 찾아 주세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스페셜리서치는 2018년 3월 말에 등장한 「뮤를 찾는 스페셜리서치」의 3번째 과제 그룹을 완료했다면 시작할 수 있으며 동시에 병행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양쪽 리서치를 본인의 페이스에 맞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스페셜리서치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Pokémon GO Fest 2018」의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한 트레이너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이미 「Pokémon GO Fest 2018」에서 세레비를 잡은 트레이너는 이번 스페셜리서치에서 세레비의 사탕을 받아 세레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도지방 환상의 포켓몬인 세레비 등장을 기념하여 8월 21일(화) 새벽부터 8월 29일(수) 새벽까지 「성도 위크」를 개최합니다! 성도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할 뿐 아니라 성도지방에서 발견한 포켓몬과 관련된 필드리서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도지방 포켓몬과 함께 새로운 모험에 떠나봅시다!

의상 아이템 「세레비 티셔츠」를 스타일 숍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성도메달」 랭크에 따라 스타일 숍에 「포켓몬스터 하트골드・소울실버」 주인공 의상을 모티브로 한 의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어서 모험에 떠나 스페셜리서치에 도전합니다! 플레이할 때는 주변에 주의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The Pokémon GO 개발팀 드림

다 읽으셨죠???

지금은 포켓몬고 게임에서는 지난 3월 "뮤를 찾는 스페셜리서치"가 끝난 이후에 [아래 왼쪽 사진] 처럼 "다음 리서치를 기다려주세요"라는 메세지가 표시되고 있어요. [오른쪽사진은] 지난 3월에 있었던 "뮤를 찾는 스페셜리서치" 첫화면이었는데요. 아마도 오는 21일부터는 스페셜리서치 관련해서 화면이 이렇게 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이번 스페셜리서치 포켓몬은 전국도감번호 251번의 "세레비"인데요. 이것은 에스퍼, 플타입으로 시간을 넘나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성도지방의 환상의 포켓몬입니다. 제 도감에는 [아래사진] 처럼 251번이 비어 있는데요. 이번 스페셜리서치를 통해 꼭 도감등록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오는 21일부터 예정된 성도지방의 포켓몬 "세레비"를 잡을 수 있는 스페셜리서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참고로 제 친구코드는 "8715 4128 7084"입니다. 친구등록해서 포고 잼나게 즐겨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