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모바일앱 myk 개편 이벤트 안내(~24일까지)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18. 8. 19. 13:56

본문

반응형

KBS는 8월초에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KBS의 모든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해서 8월 6일(월요일)부터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고 발표하고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깨알같은 이벤트를 개최해요. 이 포스팅에서는 myk 개편과 이벤트 내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먼저 개편내용입니다.

KBS에 따르면 이 앱은 "<‘KBS 뉴스9’으로 본 오늘의 역사> 코너를 신설해 역사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합니다. 더불어 "국내 모든 언론사 중 유일하게 KBS만이 1987년 이후 뉴스를 디지털 자료로 보관하고 있는데, 이러한 영상들 가운데 최근 뉴스와 연관된 내용이나 시청자들이 다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들을 모아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재구성할 예정이다."라며 "이렇게 되면 시청자들은 과거 30년 동안 발생한 국내외 주요 이슈들을 해당 날짜에 맞춰 클릭 한번으로 쉽게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뉴스와 비교하면서 볼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라고 말합니다.

<모바일앱 myk 첫 화면>

오늘 <‘KBS 뉴스9’으로 본 오늘의 역사>코너를 캡처하려고 접속했는데요. 어디에 그 메뉴를 있는지 찾질 못해서 캡처를 못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kbs에서 발표한 개편내용보다 독도, 대관련, 마라도 등 이 시각 대한민국의 파노라마 카메라가 더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선호채널로 체크했답니다. 

<이시각 대한민국 채널>



다음은 "개편이벤트"입니다.

[아래사진]과 같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선물이 와르르~~새로운 kbs myk에게 축하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참여하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개편이벤트내용>

저도 간단하게 댓글로 자국을 남기도 나왔네용...

지금까지 myk개편내용과 이벤트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그럼 새롭게 개편한 kbs 모바일 앱 myk와 함께 행복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