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버는 앱] 티머니 페이 _ QR결제 10% 캐시백 활용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1. 2. 13. 01:58

본문

반응형

돈 버는 앱, 티머니 페이 QR결제 10% 캐시백 활용기

티머니 페이 사용하면서 돈 들어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대체 뭐가 그렇게 캐시백으로 들어올까요? 

궁금하시나요?

 

그럼

돈버는 앱 티머니 페이

함께 가보겠습니다.

돈버는 앱, 티머니 페이 QR결제 10% 캐시백 활용기

돈 버는 앱 "티머니 페이" 캐시백 현황

티머니 페이 사용하면서 2월에 들어온 캐시백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2월 1일과 4일 "티머니 페이 프로모션 화목 타자"로 500원이 캐시백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중교통 할인 이벤트로 한주에 화요일 또는 목요일에 대중교통 이용하면 티머니 페이에서 이렇게 500원 캐시백 합니다.

다음은 2월 3일자 이벤트(일반) 명복으로 1,340원이 들어왔는데요. 저도 이게 왜 캐시백 되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다음은 2월 10일 이벤트(일반)로 6,370원이 캐시백 되었습니다. 이것도 기억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이것은 지난달 티머니 페이 QR 결재로 받은 10% 캐시백이에요.

그리고 2월 16일경에 8천 원 캐시백 예약되어 있어요. 이것은 "광역 알뜰 교통카드"관련으로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 사용자에게 주는 캐시백이지요. 

 

너무도 캐시백이 자주 돼서 뭐가 뭔지 헷갈릴 정도네요. 깨알 같은 캐시백이지만 그래도 소확행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돈버는 앱 티머니페이 캐시백 현황

돈 버는 앱 "티머니페이" QR 결제 10% 캐시백 이벤트 안내

돈버는 앱 티머니 페이 QR 결제 10% 캐시백 이벤트 안내입니다.

기간은 오는 3월 31일 까지네요.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제로 페이 가맹점이면 다 가능합니다. 제로페이 QR 코드를 티머니 페이 QR리더기로 결제하시면 돼요. 저 같은 경우는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서 결제 시 마다 티머니페이 QR결제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돈버는 앱, "티머니페이" QR 결제 10% 캐시백 이벤트 기간

이벤트 내용

위에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지만 세부적으로 다시 말씀드리면 "티머니 페이 앱에서 QR 결제시 결제 금액의 10% 캐시백 "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 핵심입니다. 인당 월 1만 원 한도이네요. 총 결재금액이 10만 원 넘어가면 캐시백은 추가 안되니 이때는 다른 사람 QR결제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돈 버는 앱 티머니 페이에서 적립된 캐시백은 다음 달 10일 티 마일리지로 일괄 적립됩니다.

위에서 적립된 것 보셨죠?

돈버는 앱, "티머니페이" QR 결제 10% 캐시백 내용 및 주의사항

이벤트 주의사항

보험이나 은행 대출 서류에 조그만 글씨로 유의사항 있듯이 이곳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꼼꼼하게 챙겨봐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래 주의사항에서 가장 관심 가져할 부분은 "티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90일이다."라는 것과 "티 마일리지 적립전 티머니 페이 탈퇴시 캐시백 적립되지 않는다."라는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인마다 해석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티머니페이 앱을 통한 모든 제로 페이 가맹점 QR 결제에 혜택이 적용됩니다.
(충전형, 후불청구형, 계좌 연동형 어떤 카드로 결제해도 혜택 적용)
- 안드로이드, 아이폰 사용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 티머니 페이 App에서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신 금액 및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캐시백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이벤트로 적립된 T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90일입니다.
- 결제 취소 시 T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T마일리지 적립 이후 결제 취소 시 T마일리지가 회수되거나, 이후 진행되는 프로모션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T마일리지 적립 전 티머니페이 탈퇴 시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되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돈 버는 앱"으로 티머니 페이 캐시백 이벤트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대중교통 이용자께서는 "제로 페이*알뜰 교통카드"에도 관심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2020/12/15 - 티머니 페이, 월 교통비 6만원 나온다는 동료에게 추천한 앱

2020/12/04 - 교통카드 티머니 페이 , 더 빠른 결제 위젯 설정 방법

2020/12/02 - 12월 광역알뜰 교통카드 마일리지 반드시 확인 필요 !!!

2020/11/30 - 티머니 페이 어플에서 모바일형 "제로페이 알뜰 교통카드" 발급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