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5일은 북미 ATSC 3.0 표준 시행 발효일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8. 3. 8. 06:30

본문

반응형
지난 3월 6일 "TVTechnology"라는 홈페이지에 "ATSC 3.0 Marches On" 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있어 관련 내용을 구글검색기로 번역해서 공유한다. 이 기사의 부제는 "Monday marks effective date of new standard's rollout" 이다. 글쓴이는 John Eggerton 이다. 다음은 번역 <전문>이다

<전문>
ATSC 3.0 행진, 월요일은 새로운 기준의 시행의 발효 일을 표시합니다
3 월 5 일은 FCC의 새로운 자발적 출시에 대한 승인면에서 새로운 ATSC 3.0 차세대 방송 전송 표준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

WRAL-TV Raleigh, N.C(차세대 TV의 선도방송국)은 이미 지난 달 4K HD에서 첫 번째 동계 올림픽 방송을 제공하는 테스트로 ATSC 3.0에서 타이어를 찼습니다.

FCC는 서비스가 출시 될 방법을 결정할 여지가 있지만, 자발적으로 결정할 예정이며, 방송국은 처음에는 시장 내 TV 방송국 파트너 인 ATSC 1.0 및 ATSC 3.0을 동시에 방송해야 합니다 (ATSC 3.0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기술 표준을 제시한 Advanced Television Systems Committee는 AvenC Technology Group에서 Triveni Digital의 Rich Chernock의 뒤를 잇고있는 LG 전자의 Madeleine Noland가 이끌게 될 것입니다.

[ '2018 년 ATSC 3.0 안내서 전자 북 사용 가능]

ATSC의 마크 리처 (Mark Richer) 사장은 "더 많은 표준 작업이 필요하다. 하지만 차세대 TV에 대한 경쟁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표준은 타깃 광고 및 경고, 주문형 비디오, 상호 작용 (IP 기반 표준 등)을 허용합니다.

방송사, 긴급 경보 기관 및 소비자 기술 협회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옹호 한이 새로운 표준은 4K TV의 판매를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해상도 사진을 새로운 표준으로 제공 할 수 있으며 방송사에게 대화식으로 경쟁력있는 발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분리 된 FCC는 자발적으로 표준을 시행 할 수 있도록 2017 년 11 월 16 일에 3-2로 투표했습니다. 그것은 Sinclair에게 선물이거나 새로운 TV 또는 케이블 가격이 높은 장비를 통해 시청자들이 변화를 지불 할 수있게 하는 표준에 돌입한다고 주장하는 의회와 의회에서 민주당의 반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ATSC 3.0을 통해 TV 방송국은 인터넷 액세스가 가능한 시청자에게 광대역 회신 경로를 사용하여 TV 방송국이 지리적 타겟 광고 및 긴급 경보, 주문형 비디오 및 기타 대화 형 서비스를 수행하고 고화질 4K 사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의 대부분은 월요일에 효력을 얻었지만 세 부분은 정보 수집이 필요했기 때문에 정보 수집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정보 수집을 요구하는 새 규정이 필요하다는 서류 삭감 법 (Paperwork Reduction Act)에 따라 관리 예산처 (Office of Management and Budget) 지나치게 부담스럽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OMB가 정보 수집에서 서명을 하고 (그리고 그 등록은 등록부에 게시 되기도 함), OMB가 방송국 간 동시 방송 계약 (73.3801, 73.6029, 74.782)을 처리 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텔레비전 재정의]
규칙의 일부로 전송 표준을 출시하려는 시장의 스테이션은 ATSC 3.0에서 두 스테이션의 신호를 전송하고 현재 ATSC 1.0에서 다른 두 신호를 전송하는 힘 (Jack Spratt 배열의 일종)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format-ATSC 3.0은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으므로 (새 세트 또는 어댑터가 필요함) FCC는 롤아웃 신호의 처음 몇 년 동안 두 가지 형식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방송사들은 동시 방송보다는 ATSC 3.0으로 플래시 커팅을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저전력 TV는 동시 방송없이 플래시 커팅을 허용하게 될 것이다. MVPD는 계속해서 ATSC 신호를 전송 해야하지만 새 3.0 신호를 전송할 필요는 없습니다. 방송 사업자들은 새로운 ATSC 3.0 및 기존 1.0 신호에 대한 재 전송 협상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