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ron 블록체인 암호화 지갑 트론 링크 프로(tronlink Pro) 어플 업데이트(4.3.0) 내용 및 활용하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1. 8. 29. 01:06

본문

반응형

트론 링크 프로는 TRON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이지요. 최근 이 앱 업데이트 소식이 팝업으로 띄더군요. 새로운 기능을 순삭으로 훑어보니 "메시지 알람 기능 추가"가 보여 바로 업데이트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트론 링크 프로라는 앱을 사용하면서 이 알림 기능이 참 마음에 안 들었거든요.

 

오늘 포스팅은 최근 트론 링크 프로 업데이트 내용과 체험기입니다.

블록체인 암호화 지갑 트론링크 프로 업데이트 내용과 체험기 소개

블록체인 암호화 지갑 트론링크 프로 업데이트 이력

[아래 사진]이 트론링크 프로 지갑 업데이트 이력입니다. 내용에 따르면 버전 4.3.0이 최근 버전으로 지난 20일 발표되었습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히스토리는 아래사진 참고하세요.

 

트론링크프로 업데이트 이력

트론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 트론 링크프로 업데이트 내용

지난 8월 20일 트론링크 프로 업데이트 내용은 크게 3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자산과 리를 개선하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중요한 메시지 알림 기능 추가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버그 수정입니다. 아래 영문은 지갑 앱에서 팝업으로 뜬 메시지입니다.

4.3.0(2021.08.20)
1. Improved asset management to provide optimal user experience.
2. Added a message notification feature so that you won't miss each and every important message.
3. Fixed known problems.

아래 내용은 위 업데이트 영문 내용을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한글입니다.

4.3.0(2021.08.20)
1. 자산 관리를 개선하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 중요한 메시지를 하나하나 놓치지 않도록 메시지 알림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3. 알려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트론 링크 프로 지갑 활용기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인 트론 링크 프로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은 지갑에 트론이 입금되어도 알림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지갑에 변화가 있는데 사용자에게 아무 리액션을 하지 않는 것이 정상적인 지갑입니까? 문제점은 알지만 그냥 울며 겨자 먹기로 지금까지 사용했답니다.

 

그러나 이제 이 지갑 앱은 이번 업데이트하고 하니 지갑에 자그마한 변화가 발생하면 곧바로 사용자에게 알림을 전해준답니다. 진작에 이랬어야 되는데 말이지요.

 

사용법입니다.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 "트론 링크 프로"를 실행하면 화면 하단에 있는 자산, 마켓, 디스커버, 마이는 디폴트로 항상 표출됩니다. 여기서 1번으로 표시된 "my"를 클릭하면  2번으로 표시된 종처럼 생긴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것을 누르면 나의 지갑 변화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 트론링크프로 알림 화면

알림 세부 내용

위 사진에서 2번으로 표시된 종을 누르면 [아래 사진] 3번에 표시된 것과 같이 거래에 관한 세부내용이 표시됩니다. 이것을 보는 순간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모르겠습니다.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 트론링크 프로 알림 세부내용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에 "자산관리 개선하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 제공"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뭐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하지만 지갑 내 자산관리 개선은 필요했었습니다.

왜냐면 이 트론 지갑 프로를 사용하다 보면 별의별 듣보잡 코인이 내 허락 없이 입금되는데 이러한 코인 대부분은 스캠 코인입니다. 그래서 이 앱에서는 이러한 코인을 지갑에서 보이지 않게 처리할 필요가 있었는데요. 아마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좀 더 편하게 개선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트론 블록체인용 암호화 지갑 트론 링크 프로 업데이트 내용과 활용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어떻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1.07.22 - 디지털 자산 트론(Tron) 생태계 _ 저스트 랜드 맛보기

2021.08.01 -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트론(TRX)·비트토렌트(BTT) 출금 수수료 조정

2021.08.09 - 대체 NFT (대체불가토큰)가 뭐야? 업비트 공식 인증 디지털 핀 NFT 에어드랍 참여로 이게 뭔지 경험해보자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