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 뱅크 모든 서비스 일시 중단 _ 가상 자산 거래소 업 비트 이용자 사전 조치 필요...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2. 1. 6. 01:33

본문

반응형

최근 케이 뱅크는 최근 IT 센터 이전으로 모든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다고 누리집을 통해 공지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 은행이 언제부터 업무가 중단되는지 살펴 볼게요. 그리고 가상 자산 거래소 업 비트 사용자는 코인 거래에 문제 발생하지 않도록 관심이 필요해 보이니 날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케이 뱅크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케이 뱅크 서비스 일시 중단 사유

케이 뱅크 공지에 따르면 일시 중단 사유는 "IT센터 이전"이라고 하네요.

"고객님께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IT센터의 이전 및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줄여드리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케이뱅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라고 이 은행은 공지했습니다. 더불어 "중요한 자금 결제 및 이체(부동산대금, 거래처 결제 대금, 가상자산 등)는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하네요.

make money, kank

■ 서비스 중단 일시

케이 뱅크 서비스 중단 일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일시는 작업 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2년 1월 30일(일) 00시~2월 1일(화) 24시 (3일간) 

 

■ 케이 뱅크 서비스 중단 업무

서비스 중단 업무는 조회, 이체, 체크카드 결제 등 케이 뱅크 모든 금융서비스라고 생각하면 편할것 같습니다.

- 케이 뱅크의 모든 금융서비스 (조회, 이체, 체크카드 결제, ATM 출금 등)
- 케이 뱅크 어플, PC 웹, 모바일 웹
- 예적금 및 대출 상품 (신규, 조회, 연장 등)
- 체크카드 국내 및 해외 결제
- 자동화기기(CD/ATM) 입출금
- 가상자산 제휴사 업 비트 입출금
- 고객상담 및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처리
- 사고신고(도난분실,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접수 등)
- 입출금 또는 카드 결제 알림 서비스
- 다른 금융기관을 이용한 케이뱅크 계좌 거래 및 조회

■ 케이 뱅크는 가상 자산 거래소 업비트 실명계좌 입출금 계좌

케이 뱅크는 가상 자산 거래소 업 비트 실명 계좌 입출금은행입니다. 은행 서비스가 일시 중단한다고 가상 자산 거래소도 함께 쉬는 것은 아닙지요. 그래서 코인 거래에 지장이 없도록 입금과 출금 등 사전 조치가 필요해보입니다. 

 

예로 사고 싶은 코인 적정가에 와서 거래소 업 비트에서 주문 넣었는데 현금 없고, 이때 케이 뱅크 찾았는데 서비스 중단되어 구매 놓친다면 너무 아쉬움이 클것 같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미리 조치하면 좋겠지요.

 

케이 뱅크 모든 서비스 일시 중단일은 2022년 1월 30일(일) 00시~2월 1일(화) 24시 (3일간)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2.01.02 - 정부에서 고시한 가상 자산 평가 사업자는? 업비트 등 4개소

2021.12.27 - 업비트 어플 앱 잠금 기능 사용 방법 소개

2021.08.27 - 가상자산 거래업자 신고 진행 현황(2021년 8월 23일 기준)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