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구매 후기 소개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3. 5. 16. 00:05

본문

반응형

최근 저는 스마트폰을 갤럭시 s23 울트라로 교체했습니다.

이 모델로 교체하니 삼성전자 측은 갤럭시 s23 시리지 일반 구매 혜택으로 10만 원 쿠폰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 정품 케이스 1종 등 2가지 항목에 대한 혜택을 주네요. 이거 사용 안 하면 바보이기에 저는 10만 원 쿠폰보다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과 정품케이스 1종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오늘은 일반 구매 혜택으로 구매한 케이스 정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케이스 가격과 취급설명서 그리고 스마트폰에 케이스 장착 전후 사진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보실까요?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구매 및 장착 후기 소개

택배 언박싱

택배 받는 신난 그런 기분이 365일 연일 이어지는 삶은 참 행복할 것 같습니다. 조그만 상품이지만 은근히 택배가 기다려집니다. 주문하고 2일 정도 지나니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이 도착했습니다. 집에 있는데 문 앞에 뭔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려 나가 보니 택배하나가 문 앞에 있네요.

 

언박싱...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 정품 케이스 포장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정품케이스 언박싱

정품 케이스 사용설명서 및 취급 시 주의사항

갤럭시 s23 울트라 정품 케이스를 언박싱하니 이 케이스에 대한 사용설명서가 나오는데 언어는 우리 한글,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아주 다양한하더군요. 설명서에 있는 내용 전문을 아래와 같이 캡처했습니다. 함께 보시지요.

갤럭시 S23 시리지 일반 구매 혜택

Copyright O 2022 삼성전자주식회사

- 이미지는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S펜을 삽입구 끝까지 밀어 넣으세요. (S펜 제공 모델에 한함)

-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사용할 경우 제품을 분리하시고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OTG(On-The-Go) 젠더를 사용하려면 제품을 모바일 기기에서 분리하세요.

- 제품 소재의 특성상 색이 강한 물체와 마찰하는 등의 사용 환경에서는 이염 또는 변색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3개월(대한민국에만 해당)입니다.

-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취급 시 주의사항

- 제품 소재의 특성상 파손/ 훼손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 습기, 아세톤, 알코올 등의 용제가 섞인 화학물질 및 고온에 노출될 경우 얼룩, 주름이 생기거나, 변색/ 변형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부착면에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깨끗하게 닦은 후 사용하세요.

- 제품 보관 시에는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하세요. 제품을 직사광선에 직접 노출할 경우 색상이나 형태가 변할 수 있습니다.

- 손톱 등 날카로운 물체에 제품이 긁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간지럼, 습진, 붓는 종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 중에 위의 증상이 발생할 경우 사용을 멈추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스마트폰 케이스 정품 취급 설명서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외형과 가격

이 케이스 정품은 삼성 멤버스 어플에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총 5개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크림" 선택했어요.

아래사진이 케이스 정품 외형입니다.

케이스 정품 외형

가격입니다.

정품이라서 그런지 지하철 역사 등에서 파는 스마트폰 케이스보다 가격이 불편하네요.

개당 2만 4천 원입니다. 저는 갤럭시 S23 시리즈 일반구매 혜택으로 구매가 이뤄졌기에 쿠폰 적용가가 0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 가격: 24,000원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장착하기

이제 케이스 정품을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에 장착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사진은 갤 23 울트라 쌩얼 전후면입니다.

그립감을 느끼려고 이 상태로 며칠을 가지고 다녔는데 "직장 동료들이 떨어뜨리면 어떻게 하려고?"라고 하면서 "케이스를 반드시 해야 되겠다:라고 나의 걱정이 아닌 스마트폰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장착 전

케이스 정품을 기존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것은 어려운 것이 일도 없었습니다.

그냥 케이스에 구겨 넣으면 신축성이 있어서 잘 들어갑니다. 뭐 장착에 대해서는 별도 설명이 필요 없을 듯하네요.

 

아래사진은 장착 후 전후면 사진입니다.

새것이라 그런지 아니면 "떨어뜨려도 이젠 되겠다."라고 하는 안도가 있어서 그런지 전화기가 참 잘 빠졌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정품 장착 후 전후 사진

정품 케이스 장착한 스마트폰 측면과 밑면입니다.

크림 색상 때문에 그런지 꽤나 깔끔하게 보입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 케이스 정품 장착 측면 사진

아래사진은 정면입니다.

차분한 느낌으로 뭔가 진정성이 느껴지는 갤럭시 S23 울트라 포스입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 전면 사진

울 직원이 스마트폰 전면에 필름도 붙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전화기 대리점에서 필름 사면서 관계자에게 붙여 달라고 얘기하려고 했는데 이 분야에 정통한 울 직원이 어디서 필름을 사 왔는지 순삭으로 붙여주네요.

 

울 직원님 고마워요....

 

갤럭시 23 울트라 정품 케이스도 장착하고 또 유리보호용 필름도 장착했으니 이젠 이 스마트폰 사용 기한은 5년 이상 등 최대한 늘려봐야겠습니다.

 

암튼 케이스 장착으로 그립감이 크게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는데 케이스가 있어도 없을 때 그 느낌 그대로 살아있어 좋네요. 지금까지 스마트폰 갤럭시 23 울트라 케이스 정품 장착 관련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스마트폰과 함께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2023.01.22 - 스마트폰 갤럭시 S21 사진 편집 _ 수평 맞추기

2023.03.05 - 갤럭시 S23에서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FM 라디오 듣는 방법 소개

2023.04.28 - 갤럭시 S21 울트라에서 OS ONE UI 5.1 체험기 소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